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함소원, 이혼했는데..전남편 진화 “방도 줬다, 피곤하면 자고 가” 충격 동거 [핫피플]

OSEN
원문보기

[OSEN=유수연 기자] 배우 함소원이 전 남편 진화와 이혼 후에도 한집에서 생활하고 있는 이유가 공개됐다.

17일 MBN ‘속풀이쇼 동치미’ 선공개 영상에는 함소원과 진화의 이혼 후 동거 일상이 담겼다.

영상 속에서는 운동 중이던 함소원 뒤로 누군가의 인기척이 들렸고, 출연진은 “누가 온 것 같다”, “현관에서 들어온 게 아닌데?”라며 놀라움을 드러냈다.

잠시 후 모습을 드러낸 인물은 다름 아닌 전 남편 진화. 잠옷 차림으로 3층에 올라온 진화는 자연스럽게 “운동해?”라고 말을 건네며 마치 부부처럼 편안한 모습을 보였다.

패널들이 “여기서 자고 간 거냐”, “그럼 한 집에 사는 거냐”고 묻자, 함소원은 한숨으로 답을 대신하며 복잡한 속내를 드러냈다.


실제로 함소원은 진화를 위해 집 안에 별도의 방까지 마련해둔 상태. 진화 역시 “제 방이다. 함소원 씨가 쓰라고 줬다”며 동거 사실을 인정했다.


함소원은 앞서 “왜 한 지붕 이혼 부부가 됐는지 나도 잘 모르겠다”고 털어놨고, 두 사람은 만나기만 하면 사소한 문제로 언성을 높이며 갈등을 드러내기도 했다. 함소원은 “답답할 때가 많다”고 솔직히 말했고, 노사연은 “딸이 너무 걱정된다”며 안타까움을 전했다.

정신건강의학과 전문의 이광민은 “지금 정도가 두 사람에게는 오히려 적정 거리일 수 있다”고 조언했지만, 박선주는 “서로에게 너무 상처가 될 것 같다”며 우려를 보였다.

한편, 함소원은 2017년 18세 연하 중국인 진화와 결혼해 딸 혜정을 얻었으며, 2022년 이혼 후 한국에서 싱글맘으로 홀로 양육 중이다.


/yusuou@osen.co.kr

[사진] OSEN DB / 캡처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해찬 건강 악화
    이해찬 건강 악화
  2. 2린샤오쥔 올림픽 출전
    린샤오쥔 올림픽 출전
  3. 3시험관 득녀
    시험관 득녀
  4. 4정관장 소노 경기
    정관장 소노 경기
  5. 5손태진 로맨틱 이벤트
    손태진 로맨틱 이벤트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