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더팩트 언론사 이미지

킨텍스, 도내 아동양육시설 19곳에 ''리스마스 선물' 전달

더팩트
원문보기

600명 아동에 방한 및 위생용품, 간식 등 선물상자 전달
이재율 "지역사회와 진심으로 연결되는 사회공헌활동 지속"


지난 16일 킨텍스 임직원들이 경기도 내 아동양육시설에 거주하는 아동들에게 전달할 '2025 크리스마스 선물상자'를 제작하고 있다. /킨텍스

지난 16일 킨텍스 임직원들이 경기도 내 아동양육시설에 거주하는 아동들에게 전달할 '2025 크리스마스 선물상자'를 제작하고 있다. /킨텍스


[더팩트ㅣ고양=양규원 기자] 경기 고양시 소재 킨텍스가 지난 16일 경기도 내 아동양육시설에 거주하는 아동들의 따뜻한 연말을 위해 임직원이 직접 참여하는 '2025 크리스마스 선물상자 나눔' 사회공헌활동을 진행했다.

17일 킨텍스에 따르면 이번 활동은 지역사회와 상생하는 나눔경영 실천의 일환으로 킨텍스가 지난 2022년부터 매년 연말마다 이어오고 있는 임직원 참여형 사회공헌 프로그램이다. 이번 행사에 참여한 임직원 70여 명은 방한용품과 위생용품, 간식류 등으로 구성된 크리스마스 선물상자 600개를 직접 제작했다.

선물상자는 경기도 내 아동양육시설 19개소를 통해 아동들에게 전달됐다.

이번 행사에 참여한 김수빈 전시사업 2팀 대리는 "동료들과 함께 아이들을 생각하며 선물상자를 준비하는 시간이 매우 뜻깊었다"며 "작은 정성이지만 아이들에게 따뜻한 기억으로 전달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재율 대표이사는 "아이 한 명 한 명에게 전해질 선물을 생각하며 임직원들이 함께한 시간이 킨텍스가 지역사회와 연결되는 방식"이라며 "작은 나눔이지만 아이들에게는 따뜻한 기억으로 남을 수 있도록 이런 활동들을 꾸준히 이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킨텍스는 ESG 경영 실천의 일환으로 지역사회의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계속 추진하고 있다. 올해는 아동들을 위해 장학사업과 아동 가정 응급키트 지원사업, 명절맞이 나눔 활동 등을 진행했다. 이외에도 장애인 일자리 창출 지원사업, 생태숲 정화 활동 등 사회공헌활동을 꾸준히 이어가고 있다.


vv8300@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민재 코치 별세
    김민재 코치 별세
  2. 2한동훈 제명 논란
    한동훈 제명 논란
  3. 3여자배구 차상현 감독
    여자배구 차상현 감독
  4. 4이재명 일본 방문
    이재명 일본 방문
  5. 5현대건설 오심 논란
    현대건설 오심 논란

더팩트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