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디지털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MS, 엑스박스 무선 헤드셋 성능 업그레이드…배터리 성능↑

디지털투데이
원문보기
[AI리포터]

[디지털투데이 AI리포터] 마이크로소프트(MS)가 2025년 마지막 엑스박스(Xbox)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발표하며, 엑스박스 무선 헤드셋의 블루투스 성능을 대폭 개선했다.

16일(현지시간) IT매체 엔가젯에 따르면, 이번 업데이트로 엑스박스 무선 헤드셋은 윈도11 환경에 더욱 최적화됐다. 특히 블루투스 LE 오디오를 지원하게 되면서 지연 시간 단축, 배터리 효율 및 스테레오 사운드 개선, 다중 기기 오디오 공유 등의 기능이 새롭게 추가됐다.

이와 관련해 MS 측은 "2024년에 출시된 110달러(약 16만2000원) 엑스박스 무선 헤드셋을 사용하는 윈도11 사용자라면, 엑스박스 액세서리 앱에서 헤드셋을 업데이트해 즉시 성능 향상을 경험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다만, 엑스박스 콘솔 사용자에게는 이번 개선이 적용되지 않는다.

아울러 엑스박스 모바일 앱도 변화한다. 올해 4월, 구글과 애플이 앱스토어 정책을 변경하면서 엑스박스 게임을 직접 구매할 수 있는 기능이 추가됐다. 이번 업데이트로 앱 내 전용 스토어 탭이 생기며, 위시리스트 추가 및 다운로드 가능 콘텐츠(DLC) 검색 기능도 지원된다.

<저작권자 Copyright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강선우 공천헌금 의혹
    강선우 공천헌금 의혹
  2. 2전현무 기안84 대상
    전현무 기안84 대상
  3. 3심현섭 조선의 사랑꾼
    심현섭 조선의 사랑꾼
  4. 4삼성생명 신한은행
    삼성생명 신한은행
  5. 5김연경 신인상 수상
    김연경 신인상 수상

디지털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