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1.0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티파니 먼저 결혼…'정경호와 14년째 ♥' 수영 "'환승연애' 섭외? 안 나간다" [엑's 이슈]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김수아 기자) 소녀시대 멤버 겸 배우 최수영이 연애 프로그램을 언급했다.

16일 유튜브 예능 '살롱드립'에는 '남자가 말하는 “귀엽다”와 여자가 말하는 “귀엽다”의 차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됐고, 최수영과 김재영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MC 장도연은 두 사람과 취미에 대한 이야기를 나눴다. 앞서 주식에 대해 이야기했던 김재영은 취미에 대해서는 "없는 것 같다. 요즘 운동하거나 유튜브를 본다"고 답했다.



그중 관심사에 대해 묻자 수영은 연애 프로그램 '환승연애'를 언급했고, 김재영은 "조금 보다가 말았다. 더 외로워져서"라고 덧붙였다.

모두가 빵 터지자 장도연은 김재영에게 '나는 SOLO'를 추천했다. 보고 난 뒤 마음이 넉넉해지지는 않지만 외로워지지도 않기 때문이라고.

이를 들은 김재영은 "제 미래 같다"며 "나도 연애 프로그램을 보면 '나도 출연하면 재밌겠다' 생각을 한다. 그런데 '나는 SOLO' 아니면 못 나간다. 나이 때문에"라고 솔직하게 털어놨다.




김재영은 "나도 저러고 있을 것 같은데"라는 생각에 더 우울해진다고 덧붙였다.

수영이 '나는 SOLO'도 보겠다고 선언하자 장도연은 '환승연애' 섭외가 온다면 출연할 생각이 있는지 질문했고, 수영은 "저라면 안 나간다. 굳이?"라고 대답했다.

해당 발언은 수영과 배우 정경호가 14년째 공개 열애 중이라 더욱 눈길을 끈다.




또한 최근 소녀시대 멤버 티파니가 지난해 방영한 디즈니+ '삼식이 삼촌'에서 호흡한 변요한과 내년 결혼을 전제로 만나고 있다는 깜짝 소식을 전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한편, 최수영과 김재영이 출연하는 지니 TV 오리지널 드라마 '아이돌아이'는 오는 22일 첫 방송된다.

사진 = 엑스포츠뉴스 DB, 유튜브 채널 'TEO 테오' 영상 캡처

김수아 기자 sakim4242@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장영란 홍현희 이지혜
    장영란 홍현희 이지혜
  2. 2손흥민 토트넘 잔류
    손흥민 토트넘 잔류
  3. 3김소니아 더블더블
    김소니아 더블더블
  4. 4심형탁 하루 매니저
    심형탁 하루 매니저
  5. 5김설 영재원 수료
    김설 영재원 수료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