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6.2 °
MHN스포츠 언론사 이미지

'인형 미모 실화?' 임윤아, 로판서 튀어나온 레전드 고혹美

MHN스포츠 임세빈 인턴기자
원문보기

(MHN 임세빈 인턴기자) 그룹 소녀시대 임윤아가 겨울 동화에서 막 걸어 나온 듯한 비주얼로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지난 16일 임윤아는 자신의 SNS에 "Wish to Wish 2025.12.19"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임윤아는 아이보리 레이스 블라우스에 와이드 팬츠를 매치하고 화려한 크리스마스 트리 옆에서 포근하고도 로맨틱한 겨울 요정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


레이스 러플 장식이 풍성하게 더해진 블라우스는 목선과 어깨 라인을 은근히 살려 우아한 실루엣을 완성한다. 자연스럽게 올려 묶은 업스타일 헤어와 진주 네크리스, 차분한 메이크업이 어우러져 성숙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매력을 동시에 드러낸다.


또 다른 사진에서는 크리스마스 오너먼트를 손에 들고 트리를 장식하거나, 빈티지 무드의 스탠드 조명 사이에서 미소를 짓는 모습이 담겼다.


따뜻한 조명 아래에서도 빛나는 맑은 피부와 부드러운 눈빛이 시선을 사로잡으며, 연말 감성을 한껏 끌어올린다.



한편, 임윤아는 오는 19일 오후 6시 겨울 싱글 'Wish to Wish'를 발매하고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이번 곡은 1980년대 팝 감성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미디엄 템포 팝 넘버로, 임윤아가 직접 작사에 참여해 한 해 동안 받은 사랑에 감사의 마음을 담았다고 알려졌다.

사진=임윤아 SNS

<저작권자 Copyright ⓒ MHN / 엠에이치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박세리 부친 사문서 위조
    박세리 부친 사문서 위조
  2. 2주택 공급 신뢰성
    주택 공급 신뢰성
  3. 3김기현 로저비비에 압수수색
    김기현 로저비비에 압수수색
  4. 4오리콘 연간 랭킹
    오리콘 연간 랭킹
  5. 5연탄 나눔 봉사
    연탄 나눔 봉사

MHN스포츠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