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미성년 때 부모 돈 훔쳐 성매매” 고백 재조명..유명 감독부모 살해 혐의子 [Oh!llywood]

OSEN
원문보기

[OSEN=최이정 기자] 할리우드 감독 겸 배우 로브 라이너(Rob Reiner) 부부가 자택에서 숨진 채 발견된 가운데, 아들 닉 라이너(Nick Reiner·32)가 사건과 관련해 살인 혐의로 체포됐다는 보도가 나왔다. 이런 상황에서 닉 라이너가 과거 미성년 시절 성매매 경험을 언급했던 팟캐스트 발언이 재조명되며 논란이 확산되고 있다.

미국 매체 페이지식스(Page Six)는 15일(현지시간) 닉 라이너가 2017년 팟캐스트 ‘도피(Dopey)’에서 “미성년이던 10대 시절 온라인 게시물을 보고 성매매 여성을 불렀고, 비용으로 200달러를 지불했다”는 취지로 말한 인터뷰를 다시 소개했다. 매체는 닉 라이너가 당시 비용을 부모에게서 훔쳐 마련했다고 고백했다고 전했다.

해당 보도에 따르면 닉 라이너는 성인 이후 약물 중독 문제로 치료를 반복해 왔으며, 문제의 발언 역시 과거 중독 경험을 털어놓는 과정에서 나왔던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닉 라이너는 최근 부모인 로브 라이너와 미셸 싱어 라이너(Michele Singer Reiner)가 미국 로스앤젤레스(LA) 자택에서 숨진 채 발견된 사건과 관련해 살인 혐의로 체포됐다고 다수 외신이 보도했다. 그는 현재 보석 없이 구금된 상태로 전해졌다.

현지 보도들은 사건 전후 정황과 함께, 가족 내 갈등 및 닉 라이너의 과거 약물 문제 등이 잇따라 거론되며 파장이 커지고 있다고 전했다.

/nyc@osen.co.kr

[사진] ⓒGettyimages(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차은우 탈세 의혹
    차은우 탈세 의혹
  2. 2또럼 서기장 연임
    또럼 서기장 연임
  3. 3이사통 고윤정
    이사통 고윤정
  4. 4이재명 울산 민생쿠폰
    이재명 울산 민생쿠폰
  5. 5이혜훈 부정청약 의혹
    이혜훈 부정청약 의혹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