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4.5 °
연합뉴스TV 언론사 이미지

[센터엔터] '흑백요리사2' 오늘 공개…또 돌풍 일으키나? 外

연합뉴스TV 김보나
원문보기


▶ '흑백요리사2' 오늘 공개…또 돌풍 일으키나?

요리 경연 예능 '흑백요리사'의 두 번째 시즌이 오늘(16일)부터 공개됩니다.

'흑백요리사' 시즌2 역시 전작처럼 맛으로 계급을 뒤집으려는 재야의 고수 흑수저 셰프들과 각 분야 최고 셰프들로 구성된 백수저 셰프들의 치열한 요리 경연을 예고했습니다.

시즌1은 한국 예능 최초 3주 연속 넷플릭스 글로벌 톱10 비영어 부문 정상을 차지하는 등 돌풍을 일으켰고, 출연자들이 운영하는 식당은 큰 인기를 얻었습니다.

다만 심사에 나서는 백종원 씨를 향한 여론이 지난해와는 사뭇 달라 어떤 영향을 줄지도 관심이 쏠립니다.

▶ '캐럴의 여왕' 머라이어 캐리…빌보드 차트 신기록


미국 팝스타 머라이어 캐리의 캐럴 '올 아이 원트 포 크리스마스 이즈 유'가 빌보드 메인 싱글 차트 '핫 100'에서 새로운 기록을 세웠습니다.

현지 시간 15일 차트 예고 기사에 따르면, '올 아이 원트 포 크리스마스 이즈 유'는 지난주에 이어 '핫 100' 1위를 차지했습니다.

이로써 '핫 100'에서 비연속적으로 통산 20주째 1위를 기록하며, 67년 차트 역사상 최장기간 1위 새 기록을 썼습니다.


한편, 머라이어 캐리는 내년 2월 이탈리아에서 열리는 2026 밀라노·코르티나담페초 동계올림픽 개회식에서 주 공연자로 출연합니다.

▶ '6평 사무실 논란' 원지…방송 무편집 출연

여행 유튜버 원지가 '6평 사무실' 논란 이후 처음 방송에 출연해 근황을 알렸습니다.


어제(15일) 방송된 EBS '취미는 과학여행'에 출연한 원지는 방송에서 첫 행선지를 스위스로 정하고 과학 원정대를 꾸리는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앞서 원지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서 직원 4명이 근무하는 6평 규모의 창문 없는 사무실을 공개해 부정적인 여론이 일었고, 사과에도 100만 명이 넘던 구독자는 90만 명대로 떨어졌습니다.

▶ 아이브, 팬 선물 거절 방침…"마음만 감사히"

그룹 아이브가 팬 선물 거절 방침을 알렸습니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아이브 공식 SNS를 통해 '팬레터 및 선물, 서포트 관련 안내' 공지를 통해 팬 선물 관련해 달라진 규정을 전했습니다.

아이브 측은 "앞으로 팬레터 외 모든 선물과 서포트를 받지 않기로 결정했다"며 "팬 여러분의 마음만 감사히 받도록 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연예계에서는 과도한 팬 선물 문화와 팬들의 경제적 부담을 우려하는 목소리가 이어지며 거절 방침을 밝히는 사례가 늘고 있습니다.

#넷플릭스 #흑백요리사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

김보나(bonamana@yna.co.kr)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우생순 언니들이 돌아왔다
    우생순 언니들이 돌아왔다
  2. 2신태용 감독 폭행 논란
    신태용 감독 폭행 논란
  3. 3이이경 놀면 뭐하니
    이이경 놀면 뭐하니
  4. 4시드니 총격 테러
    시드니 총격 테러
  5. 5김동연 경기도체육
    김동연 경기도체육

함께 보면 좋은 영상

연합뉴스TV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독자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