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5.2 °
텐아시아 언론사 이미지

'인중 축소술' 이지혜, 결국 방송서 부작용 드러났다…시청가 제보, 사건으로 남아

텐아시아
원문보기
[텐아시아=정다연 기자]방송인 이지혜가 방송 중 흑역사를 생성했다.

이지혜는 1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이런 젠장. 하나 먹고 출근했더니 이 사단이 났네ㅋㅋㅋ 아 진짜"라는 문구와 함께 하나의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이지혜가 홈쇼핑에서 판매에 열중하고 있는 모습. 그러나 최근 인중 축소술 부장용으로 앞니가 훤히 드러나게 된 이지혜는 치아에 낀 김이 그대로 전파를 타게 됐다. 이를 지켜보던 개그우먼 홍현희가 이지혜에게 이를 알렸고, 덕분에 이지혜는 해당 사실을 알게 됐다.

이지혜는 이 에피소드를 '김 사건'이라고 칭하며 "제보 고맙다. 말 안해줬으면 평생 나만 모르고 지나갈 뻔했다"며 홍현희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사진=이지혜 SNS

사진=이지혜 SNS



앞서 이지혜는 최근 자신의 SNS에 밍크 재킷을 착용해보는 영상을 올렸다. 영상 속 이지혜는 입이 자연스럽게 다물어지지 않는 모습을 보였다. 그러자 댓글에는 "입이 왜 그러냐", "윗니만 보이는데", "안 해도 예쁜데 어색하다", "앞니 플러팅 같다" 등 이지혜의 인중 축소술을 두고 부정적인 반응이 이어졌다. 이에 이지혜는 "시간이 필요하다. 기다려달라"고 답글을 남겼다.

한편 이지혜는 2017년 세무사 문재완과 결혼해 슬하에 첫째 딸 태리, 둘째 딸 엘리를 두고 있다. 큰딸 태리는 학비 약 1200만원에 달하는 초등학교에 다니고 있다고 전해졌다.

정다연 텐아시아 기자 light@tenasia.co.kr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이경 유재석 통화
    이이경 유재석 통화
  2. 2이재명 대통령 국무회의
    이재명 대통령 국무회의
  3. 3대한항공 현대캐피탈 경기
    대한항공 현대캐피탈 경기
  4. 4이이경 놀뭐 하차 해명
    이이경 놀뭐 하차 해명
  5. 5야구 FA 계약
    야구 FA 계약

텐아시아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