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타데일리뉴스 언론사 이미지

'돌싱포맨' 야노시호, 추성훈 과 이혼 생각 솔직 발언 "매번 한다"

스타데일리뉴스
원문보기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오늘(16일) 방송되는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는 야노시호, 이혜정, 박제니가 출연할 예정이다.

최근 녹화에서 야노시호는 "추성훈이 '돌싱포맨'에 출연해 말한 몹쓸 발언들에 반박하러 왔다"며 등장했다. 야노시호는 "나도 골드카드를 들고 다니는데 추성훈이 왜 블랙카드를 들고 다니는지 모르겠다"고 거침없이 폭로를 시작했다. 이어 "이혼을 생각해 본 적 있냐"는 질문에 "매번, 매번!"이라고 솔직하게 대답해 현장을 발칵 뒤집었다.

한국 모델 최초로 디올쇼에 입성한 이혜정은 남편 이희준의 작품 속 베드신에 스트레스성 알레르기가 올라오는 등 배우 남편에 대한 고충을 토로했다. 하지만 이혜정 또한 남편 이희준을 혹독하게 사육한다는 의혹에 휩싸였고, 이혜정은 이를 해명하기 위해 즉석에서 이희준과 통화를 시도하여 진실을 밝히려 했다.

한편, 야노시호는 추성훈과의 마지막 키스를 묻는 돌싱포맨에게 되려 "마지막 키스가 언제냐"고 기습 질문을 던져 현장을 초토화시켰다. 돌싱포맨은 당황하며 "우리는 기억을 잃었다"고 둘러대 폭소를 자아냈다.

130만 팔로워를 보유한 젠지 모델 박제니는 "마음만 먹으면 3초 안에 상대를 유혹할 수 있다"며 요즘 플러팅 방법을 전수했다. 하지만 박제니는 "사실 제 최장 연애 기간은 15일"이라고 반전 연애사를 고백해 눈길을 끌었다.

야노시호, 이혜정, 박제니와 돌싱포맨의 케미는 오늘 밤 10시 50분 방송되는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해찬 건강 악화
    이해찬 건강 악화
  2. 2양현민 최참사랑 득녀
    양현민 최참사랑 득녀
  3. 3린샤오쥔 올림픽 출전
    린샤오쥔 올림픽 출전
  4. 4토트넘 수비수 영입
    토트넘 수비수 영입
  5. 5정관장 소노 경기
    정관장 소노 경기

스타데일리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