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이데일리 언론사 이미지

에이핑크, 15주년 프로젝트 가동… 1월 5일 컴백

이데일리 윤기백
원문보기
미니 11집 '리 : 러브' 발매
공식 트레일러 첫 티저 공개
[이데일리 스타in 윤기백 기자] 그룹 에이핑크(Apink·박초롱, 윤보미, 정은지, 김남주, 오하영)가 데뷔 15주년 활동을 시작한다.

에이핑크(사진=위드어스)

에이핑크(사진=위드어스)


소속사 위드어스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에이핑크는 내년 1월 5일 미니 11집 ‘리 : 러브’(RE : LOVE)를 발매한다.

‘리 : 러브’는 에이핑크가 2026년 에이핑크의 데뷔 15주년을 기념하는 새 앨범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16일 0시 에이핑크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리 : 러브’의 첫 번째 티저로 공식 트레일러가 공개됐다. ‘사랑’에 대한 다양한 감정선을 감각적인 요소로 풀어낸 영상미와 멤버들의 청순한 미모가 눈길을 사로잡는다.

트레일러 속 에이핑크는 멤버별로 각자의 공간에서 사랑에 대한 의심, 불안, 극복의 서사를 표현했다. 이어 멤버들이 함께 걸어오는 장면을 통해 ‘러브 미 모어’(LOVE ME MORE)라는 또 하나의 키워드가 등장한다. 에이핑크만의 ‘사랑’이 어떤 모습을 나타낼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에이핑크는 이번 앨범 전반을 통해 ‘사랑’을 새롭게 정의한다. 또한, 에이핑크의 독보적인 정체성과 단단한 팀워크가 ‘리 : 러브’의 음악과 무대에 어떻게 녹아들지 기대된다.


에이핑크는 올해 멤버들 각자의 개성과 매력을 살린 개인 활동과 더불어 아시아 투어를 시작으로 4월 데뷔 기념일 팬송 ‘탭 클랩’(Tap Clap), 10월 M2 리얼리티 콘텐츠 ‘에이핑크의 이멤버 리멤버’를 공개하는 등 꾸준한 팀 활동으로 팬들과 소통했다. 최근에는 팬들에게 1월 컴백을 직접 예고하며 특별한 자신감을 드러내기도 했다.

데뷔 15주년을 풍성하게 꾸려나갈 에이핑크의 2026년 첫 번째 스텝이 될 미니 11집 ‘리 : 러브’는 내달 5일 오후 6시 발매된다.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차은우 탈세 의혹
    차은우 탈세 의혹
  2. 2장동혁 단식 중단
    장동혁 단식 중단
  3. 3씨엘 미등록 기획사 운영
    씨엘 미등록 기획사 운영
  4. 4트럼프 가자 평화위
    트럼프 가자 평화위
  5. 5푸틴 그린란드 매입가
    푸틴 그린란드 매입가

이데일리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