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구름많음 / 5.0 °
텐아시아 언론사 이미지

'28kg 감량' 김성수, ♥띠동갑 연하와 애프터 앞두고 고강도 훈련…"잘 보여야지" ('신랑수업')

텐아시아
원문보기
[텐아시아=이소정 기자]
사진=채널A

사진=채널A



최근 28kg 감량했다고 밝힌 배우 김성수가 놀라운 복싱 실력을 과시해 '테토남' 매력을 발산한다.

17일(수) 밤 9시 30분 방송하는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193회에서는 앞서 쇼호스트 박소윤과 소개팅을 해 화제를 모은 김성수가 다음 날 복싱을 하면서 자기 관리를 하는 현장이 공개된다.

사진=채널A

사진=채널A



김성수는 평소 다니는 복싱장에서 운동에 돌입한다. 그는 현란한 줄넘기 실력을 발휘하고, 이를 지켜보던 '스튜디오 멘토 군단'은 "우와~", "진짜 선수 같아"라며 찐 감탄 한다. 김성수는 "복싱을 처음 하게 된 이유는 다이어트 때문이었는데, 벌써 28년 차가 됐다. 28년 전에는 프로 테스트를 받기도 했다"고 밝힌다.

잠시 후 복싱장 관장이 다가와 김성수에게 "어제 소개팅은 어땠냐?"고 묻는다. 김성수는 "좋았어"라고 솔직하게 답한다. 그러면서 그는 "(박)소윤 씨가 운동도 좋아하고 건강하셔서, 같이 무언가를 하기 위해서는 내가 좀 더 건강해져야겠더라. 그래서 더 열심히 운동하고 있다"고 진지한 마음 자세를 보인다. 박소윤은 김성수보다 12살 어리다고 알려졌다.

사진=채널A

사진=채널A



직후 김성수는 복싱 훈련을 위해 링에 오른다. 하지만 이내 지친 모습을 보이는데, 관장은 "최고의 성형은 다이어트다! 이제 그분(박소윤)에게 잘 보이셔야죠!"라고 외친다. 김성수는 고개를 끄덕이더니 "잘 보여야지…"라면서 다시 훈련에 임한다. 그의 핑크빛 투지에 관장은 "너무 멋지시다. 그분이 반하시겠네~"라고 칭찬한다. 그러자 김성수는 "진짜야?"라고 되물어 모두를 폭소케 한다.

사진=채널A

사진=채널A



열심히 운동을 마친 김성수는 멋진 코트를 차려입고 어디론가 향한다. 특히 그는 자신의 차 조수석에 선물 봉투를 고이 놓아두는데, 이를 본 '멘토 군단'은 "오늘 바로 만나시는 거냐? 그랬으면 좋겠다!"라며 김성수와 박소윤의 '애프터'를 기대한다.


김성수가 준비한 선물이 박소윤을 위한 것인지, 김성수의 소개팅 다음 날 이야기는 17일(수) 밤 9시 30분 방송되는 '신랑수업' 193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소정 텐아시아 기자 forusojung@tenasia.co.kr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이경 유재석 통화
    이이경 유재석 통화
  2. 2이재명 대통령 국무회의
    이재명 대통령 국무회의
  3. 3대한항공 현대캐피탈 경기
    대한항공 현대캐피탈 경기
  4. 4이이경 놀뭐 하차 해명
    이이경 놀뭐 하차 해명
  5. 5야구 FA 계약
    야구 FA 계약

텐아시아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