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티비뉴스 언론사 이미지

안성훈, 데뷔 12년만에 감격스런 첫 단독 콘서트…다채로운 음악, 팬심 매료

스포티비뉴스 김원겸 기자
원문보기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가수 안성훈이 첫 단독 콘서트를 성황리에 마쳤다.

안성훈은 지난 13일 경기도 안산문화예술의전당 해돋이홀에서 첫 단독 콘서트 '애니메이션(ANYMATION)'을 개최하고 관객들과 만났다. 이번 공연은 안성훈의 첫 단독 콘서트로 티켓 예매 시작 직후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팬들의 관심을 집중시켰다.

'사랑해요'로 공연의 포문을 연 안성훈은 자신의 인생을 담은 '라이프 메이션', 팬들의 마음을 움직이는 '애니 메이션', 청춘의 순간들을 담아낸 '비바 메이션'까지 세 가지 주제로 나눠 다채로운 무대를 꾸몄다.

안성훈은 자신의 곡 '엄마꽃' '공주님' '길이 다르니까' 등 감성 트로터로서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다양한 트로트 무대와 메들리를 시작으로 '남자를 몰라' '초대' '허니' '흔들린 우정' '사미인곡' 등 트로트를 뛰어넘어 다양한 장르에 도전한 커버 무대, 방송을 통해 안성훈의 새로운 매력을 알렸던 '위스키 온 더 락'으로 다채로운 매력을 뽐냈다.

긴 무명 시절을 이겨내고 '미스터트롯2'를 시작으로 트로트 가수로 기지개를 켜기 시작한 안성훈은 이날 무대를 통해 자신만의 감미로운 음색과 깊은 울림, 무대를 향한 진심을 아낌없이 발산하며 팬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했다.

첫 단독 콘서트를 마친 안성훈은 "그동안 다양한 공연으로 팬들과 만났지만 제 이름을 건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 건 이번이 처음이다. 팬들의 뜨거운 응원과 함성을 받으며 잊지 못할 좋은 추억을 만들어 기분이 좋고 앞으로도 좋은 음악으로 사랑에 보답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광양 산불 국가소방동원령
    광양 산불 국가소방동원령
  2. 2트럼프 유럽 방향
    트럼프 유럽 방향
  3. 3부산 기장 공장 화재
    부산 기장 공장 화재
  4. 4임라라 손민수 슈돌
    임라라 손민수 슈돌
  5. 5류지현호 야구 대표팀
    류지현호 야구 대표팀

스포티비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