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3.3 °
이데일리 언론사 이미지

OK저축은행 배구단, 어린이 100명과 함께 한 배구한마당' 행사 성료

이데일리 이석무
원문보기
[이데일리 스타in 이석무 기자] OK저축은행 읏맨 프로배구단이 지난 13일 부산 강서실내체육관에서 진행한 ‘부산 OK저축은행 읏맨 프로배구단 선수단과 함께하는 배구한마당’ 행사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이번 행사는 초등학교 3·4학년 대상으로 진행했고, 사전 신청 접수를 통해 참가자를 모집했다. 모집 단계부터 많은 신청자가 몰리며 부산 지역의 배구와 배구단을 향한 뜨거운 관심을 반영했다.

'부산 OK저축은행 읏맨 프로배구단 선수단과 함께하는 배구한마당' 행사에 참가한 어린이와 학부모들이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OK 읏맨 배구단

'부산 OK저축은행 읏맨 프로배구단 선수단과 함께하는 배구한마당' 행사에 참가한 어린이와 학부모들이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OK 읏맨 배구단


이날 행사에는 부산 지역뿐만 아니라 김해, 양산 등 경남권 전반에서 총 100명의 어린이들이 참여했다. 참가 학생들은 OK 읏맨 배구단 유소년 배구교실 코치진의 지도 아래 리시브, 토스 등 기본기 중심의 맞춤형 교육을 받았다. OK 읏맨 배구단 소속 김건우, 마유민, 강선규 등 선수단도 직접 교육에 참여해 현장의 열기를 끌어올렸다.

OK 읏맨 배구단 소속 선수들은 학생들 앞에서 직접 스파이크 시범을 선보이는 것은 물론 직접 코칭에 나서는 등 참가 학생들에게 잊지 못할 시간을 선물했다.

이날 행사에 참여한 마유민은 “학생들이 즐거워하는 모습을 보며 더 힘을 얻었다”며 “홈개막전부터 우리 팀을 열렬히 응원해주시고 이런 행사에도 관심을 가져주시는 점에 감사하다. 이런 응원에 부응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구단 관계자는 “사전 신청 단계에서부터 많은 관심을 보내주시고 현장에서도 열심히 참여해주셔서 이날 참가한 학부모, 학생들에게 다시 한 번 감사드린다”며 “부산뿐만 아니라 경남권까지 유소년 관련 배구 프로그램 범위를 넓혀 배구 저변 확대로 이어질 수 있도록 앞으로도 다양한 유소년 참여 프로그램을 계획하고 운영하겠다”고 밝혔다.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이경 유재석 통화
    이이경 유재석 통화
  2. 2이재명 대통령 국무회의
    이재명 대통령 국무회의
  3. 3대한항공 현대캐피탈 경기
    대한항공 현대캐피탈 경기
  4. 4이이경 놀뭐 하차 해명
    이이경 놀뭐 하차 해명
  5. 5야구 FA 계약
    야구 FA 계약

이데일리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