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4.5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알파드라이브원, 데뷔 앞두고 독보적 세계관 예고 '티저 오픈'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명희숙 기자) 신인 보이그룹 ALPHA DRIVE ONE(알파드라이브원, ALD1, 알디원)이 본격적인 데뷔 서사의 시작을 알린다.

알파드라이브원(리오, 준서, 아르노, 건우, 상원, 씬롱, 안신, 상현)은 오늘(15일) 0시 팀 공식 SNS를 통해 오는 1월 12일 오후 6시에 발매되는 첫 번째 미니 앨범 ‘EUPHORIA’(유포리아)의 트레일러 ‘Raw Flame’(로우 플레임)의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첫 데뷔 트레일러의 티저에는 알파드라이브원의 멤버 여덟 명이 각자의 개성이 드러난 스쿨룩 모티브의 의상으로 등장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바닷가를 배경으로 새로움의 에너지가 느껴지는 모습부터 어딘가를 향해 거침없이 질주하는 장면까지 담겨 있어 오는 16일 공개되는 본편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한다.

특히 이번 트레일러 티저 영상은 감각적인 영상미와 진정성이 느껴지는 내레이션을 통해 차분하지만 밀도 높은 몰입도를 완성한다. “잃어버린 불꽃”이라는 내레이션과 함께 질주의 끝에서 새로운 시작을 맞이하는 이야기를 그려내 불꽃이 상징하는 의미는 무엇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또한 멤버들의 독보적인 비주얼과 감성 연기 그리고 다채로운 개성이 깊은 인상을 남긴다. 특히 낭만 에너제틱한 바이브가 영상 비주얼 전반에 녹아들어 2026년 데뷔를 앞둔 알파드라이브원의 서사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트레일러 티저 공개와 함께 전 세계 팬들 사이에서는 트레일러 제목의 의미와 서사에 대한 다양한 추측이 이어지며 알파드라이브원이 데뷔 앨범이자 미니 1집 ‘EUPHORIA’를 통해 선보일 음악과 세계관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미니 1집 ‘EUPHORIA’는 각자의 방식으로 꿈을 향해 나아가던 여덟 멤버의 여정이 하나의 팀으로 완성되는 순간을 담는다. 긴 준비 끝에 맞이한 시작의 감정과 벅찬 희열(EUPHORIA)을 알파드라이브원만의 에너지와 서사로 풀어낼 예정이다.

한편, 알파드라이브원은 오는 1월 12일 미니 1집 ‘EUPHORIA’로 공식 데뷔를 앞두고 있다.

사진 = 웨이크원

명희숙 기자 aud666@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우생순 언니들이 돌아왔다
    우생순 언니들이 돌아왔다
  2. 2신태용 감독 논란
    신태용 감독 논란
  3. 3야구 선수 영입
    야구 선수 영입
  4. 4음저협 회장 이시하
    음저협 회장 이시하
  5. 5학생인권조례 폐지
    학생인권조례 폐지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