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4.7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40kg 목표' 홍윤화, 벌써 30kg 감량 성공했다…"현재 체중 두 자릿수" (동상이몽2)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장주원 기자) 홍윤화가 30kg 감량에 성공했음을 고백한다.

15일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 시즌 2 - 너는 내 운명'에서는 홍윤화, 김민기 부부와 '먹잘알 절친 3인방'이 함께한 다이어트 일상이 공개된다.

최근 진행된 스튜디오 녹화에 등장한 홍윤화는 지난 방송 때와는 사뭇 달라진 무게감을 자랑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인생 마지막 다이어트로 올해 안에 40kg 감량을 목표로 했던 홍윤화는 현재 30kg 감량에 성공했다고 밝혀 스튜디오를 술렁이게 했다.

이어 홍윤화는 "체중이 두 자릿수다! 제발 기사 좀 내 달라"라며 애원해 웃음을 자아냈다. 올해가 얼마 남지 않은 시점, 과연 홍윤화는 남은 10kg 감량까지 성공해 목표를 성공할 수 있을지 관심을 모은다.



한편, 홍윤화, 김민기 하우스에는 먹슐랭 절친즈 신기루, 풍자, 김민경이 총출동한다. 신기루의 생일을 맞아 함께한 이들, 홍윤화는 맛있게 살 빠지는 다이어트 요리 전문가로서 '無밥, 술, 빵, 떡'의 건강 한 상을 대접했다.

그때 신기루는 인생 최초로 다이어트를 선언하며 충격 발표를 건넸다. 신기루는 "나도 풍자처럼 예뻐지고 싶다"라며 다소 솔직한 이유를 밝혀 모두를 폭소케 했다.




맏언니 신기루의 결심에 맞춰 절친들은 맞춤 선물로 목욕탕용 체중계를 준비했다. 신기루는 올해 초 홍윤화에게 이미 체중계를 선물받았지만, 무게 제한 탓에 무용지물로 전략한 사연을 밝혔다.

상상을 초월하는 체중계 에러 사건에 신기루의 체중은 100~140kg를 넘나들며 미궁 속으로 빠졌다. 이어 체중계 재등반에 나서며 긴장감 감도는 측정을 마치 신기루는 비명을 지르며 혼비백산에 빠졌다는 후문이다.

위大한 그녀들이 다이어트 비결과 신기루의 인생 첫 다이어트 도전기는 15일 오후 10시 10분 방송되는 '동상이몽 시즌 2 - 너는 내 운명'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SBS '동상이몽 시즌 2 - 너는 내 운명'

장주원 기자 juwon5214@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이경 유재석
    이이경 유재석
  2. 2대한항공 연승
    대한항공 연승
  3. 3대통령 국세청 방문
    대통령 국세청 방문
  4. 4김하성 애틀랜타 잔류
    김하성 애틀랜타 잔류
  5. 5손흥민 토트넘 동료
    손흥민 토트넘 동료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