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디지털데일리 언론사 이미지

마이크로닉스, 굿네이버스와 10년 동행…아동권리보호 나눔 이어가

디지털데일리 김문기 기자
원문보기

[디지털데일리 김문기기자] 한미마이크로닉스는 글로벌 아동권리 전문 NGO 굿네이버스와 국내아동권리보호사업 추진을 위한 사회공헌 협약식을 체결했다고 15일 밝혔다. 마이크로닉스는 2015년 첫 협약 이후 10년간 기부와 협력을 이어오며 국내 아동의 권리 보호와 복지 향상에 기여해 왔다.

마이크로닉스가 지난 10년간 전달한 기부금은 학대 피해 아동 보호, 결식 우려 아동 식사지원, 심리·정서 회복 프로그램 운영 등 아동 지원 현장 전반에 활용됐다. 양측은 장기적인 파트너십을 통해 국내 취약계층 아동을 위한 보호 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해 왔다.

마이크로닉스는 올해도 굿네이버스를 통해 국내 취약계층 아동을 위한 기부 활동을 이어가고 있으며, 굿네이버스의 공익연계캠페인 ‘굿굿즈(GOOD GOODS)’에도 참여하고 있다. 굿굿즈는 참여 기업의 제품·서비스 판매 수익 일부를 국내 아동 지원에 활용하는 공익연계캠페인이다.

마이크로닉스는 파워서플라이, PC 케이스 등 향후 적합한 제품군에 굿굿즈 로고를 적용해 사회공헌 활동을 제품 경험과 연계하는 방안도 모색하고 있다. 이는 10년간 이어온 아동 지원 활동을 보다 지속적이고 입체적으로 확장하기 위한 시도다.

박정수 한미마이크로닉스 사장은 “10년 동안 굿네이버스와 함께 국내 아이들의 성장을 돕는 일을 할 수 있어 의미가 깊다”며 “앞으로도 공익연계캠페인을 통한 가치소비를 확산하고, 도움이 필요한 아이들과 이웃들을 위한 나눔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에스파 닝닝 홍백가합전 불참
    에스파 닝닝 홍백가합전 불참
  2. 2강선우 공천헌금 의혹
    강선우 공천헌금 의혹
  3. 3전현무 기안84 대상
    전현무 기안84 대상
  4. 4삼성생명 신한은행 경기 결과
    삼성생명 신한은행 경기 결과
  5. 5심현섭 조선의 사랑꾼
    심현섭 조선의 사랑꾼

디지털데일리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