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국제뉴스 언론사 이미지

경북도, 성실·모범납세자 46명…송년 음악회 '동락 꿈의 선율' 초청

국제뉴스
원문보기
[김진태 기자] (경북=국제뉴스) 김진태 기자 = 경상북도는 12월 13일 동락관에서 열린 송년 음악회 '2025 송년기획 동락 꿈의 선율 콘서트'에 성실·모범납세자를 초청해 감사와 존경의 마음을 전하는 뜻깊은 자리를 마련했다.

(제공=경북도) 성실 모범납세자 송년음악회 초청

(제공=경북도) 성실 모범납세자 송년음악회 초청


이번 행사는 한 해 동안 성실하게 납세 의무를 이행한 도민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고, 성실납세 문화 확산을 도모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올해 선정된 성실·모범납세자 46명이 초청됐다.

이날 열린 '동락 꿈의 선율 콘서트'는 연말을 맞아 도민들에게 문화 향유 기회를 제공하기 위한 가족 음악회로, 세계적인 애니메이션 음악 거장 히사이시 조의 지브리 명곡과 전 연령층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디즈니 음악 등 친숙하고 감동적인 레퍼토리로 구성돼 큰 호응을 얻었다.

공연에 참석한 한 성실납세자는 "성실하게 세금을 납부했을 뿐인데 표창에 이어 연말 음악회까지 초청받아 큰 보람을 느낀다"며 "앞으로도 도민의 한 사람으로서 납세 의무를 성실히 이어가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김호진 경북도 기획조정실장은 "한 해 동안 묵묵히 세금 납부의 의무를 다해주신 성실·모범납세자 여러분께 깊이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성실납세자가 사회적으로 존중받고 실질적인 혜택을 체감할 수 있도록 예우와 지원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경북도는 지방세·세외수입 증대와 체납 관리 등 세정 혁신을 적극 추진하는 한편, 성실납세 문화를 확산하기 위해 매년 성실·모범납세자를 선정해 금융 혜택 제공 등 다양한 인센티브 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저작권자 Copyright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광양 산불 국가소방동원령
    광양 산불 국가소방동원령
  2. 2트럼프 유럽 방향
    트럼프 유럽 방향
  3. 3부산 기장 공장 화재
    부산 기장 공장 화재
  4. 4임라라 손민수 슈돌
    임라라 손민수 슈돌
  5. 5류지현호 야구 대표팀
    류지현호 야구 대표팀

국제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