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4.6 °
OSEN 언론사 이미지

日점술가, 탁재훈X서장훈 손금 보자마자..."한 번 결혼하셨죠?" 충격 ('미우새')

OSEN
원문보기

방송 시청 후 작성된 리뷰 기사입니다.

[OSEN=박근희 기자] '미운 우리 새끼’ 탁재훈과 서장훈이 손금 투어에 나섰고, 점술가가 손금을 보자마자 두 사람의 과거 결혼 사실을 정확히 맞혀 모두를 놀라게 했다.

14일 오후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약칭 ‘미우새’)에서는 母벤져스와 일본 오키나와로 여행을 떠난 서장훈과 탁재훈의 극과 극 투어가 공개됐다.

탁재훈과 서장훈은 모벤져스와 함께 손금을 보러 점술가를 찾았다. 점술가는 탁재훈의 손금을 유심히 살펴보더니 곧바로 "한 번 결혼하셨었고요"라고 말해 현장을 발칵 뒤집었다.

예상치 못한 정확한 진단에 탁재훈은 당황하며 "한 번 결혼했다는 게 손금에 나와 있어?"라고 되물으며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점술가가 손금의 특정 선, 즉 결혼선을 통해 과거를 꿰뚫어 본 것이다.

점술가는 결혼선이 위치한 손날 쪽을 체크하며 탁재훈에게 결혼을 두 번 할 운명이라고 예언했다. 이어 "한 번의 찬스가 더 있다"고 말했고, 특히 그 기회가 "가까운 시일 내에 있어요"라고 덧붙여 모두를 또 한 번 놀라게 했다.

이에 서장훈은 곧바로 "지금 누구 만나는 사람 있어요?"라고 질문하며 탁재훈의 새로운 인연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이어 서장훈이 손금을 보았다. 점술가는 서장훈의 손금을 본 후 "본인이 중요시하는 자기만의 루틴이 있네요"라고 그의 성향을 정확히 짚어냈다.

그리고는 탁재훈에게 했던 것처럼 조심스럽게 "한 번 결혼하셨었나요?"라고 물었다. 서장훈은 잠시 망설이는 듯하더니 "네"라고 짧게 답하며 고개를 숙여 스튜디오에 웃음을 안겼다. 점술가는 서장훈 역시 한 번 더 결혼할 가능성이 있다고 덧붙이며, 두 사람에게 모두 재혼운이 있음을 시사했다.

/ skywould514@osen.co.kr

[사진] ‘미운 우리 새끼' 방송화면 캡쳐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이경 유재석 통화
    이이경 유재석 통화
  2. 2이재명 대통령 국무회의
    이재명 대통령 국무회의
  3. 3대한항공 현대캐피탈 경기
    대한항공 현대캐피탈 경기
  4. 4이이경 놀뭐 하차 해명
    이이경 놀뭐 하차 해명
  5. 5야구 FA 계약
    야구 FA 계약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