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0.7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탁재훈, 키 189cm·美 대학 재학 子 최초 공개…"감자칩 사업하겠다고" (미우새)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이승민 기자) 방송인 탁재훈이 아들에 대한 이야기를 공개하며 관심을 모았다.

14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미우새')에서는 탁재훈과 서장훈이 어머님들을 여행 가이드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서장훈은 탁재훈에게 아들의 덩치와 체격에 대해 물었다. 서장훈은 "아들이 엄청 덩치가 좋다. 키가 186이냐"고 묻자, 탁재훈은 "189다. 힘이 엄청 좋다"고 답하며 자랑스러워했다.

이어 서장훈은 "아빠랑 좀 닮았다. 눈이랑 이쪽은 다른데 분위기가 닮았다"고 말했지만, 탁재훈는 "하나도 안 닮았다"며 웃으며 부정했다.



또한 서장훈은 아들의 학업과 진로에 대해서도 관심을 보였다. 그는 "아들이 어디 대학교 다닌다고 했냐? 졸업하면 한국에 오는 것이냐"고 질문했고, 탁재훈은 "미시건 대학교 다닌다. 졸업하면 미국에 계속 있겠다고 하더라. 친구들과 포테이토 사업을 할 계획이다"고 전했다.

서장훈은 의아한 표정으로 "포테이토 사업이 무엇이냐"고 되묻자, 탁재훈은 "감자칩 사업이다. 그래서 내가 미국에 감자칩이 얼마나 많은데, 할 거면 제발 짜게 만들지 말라고 했다"고 덧붙이며 웃음을 자아냈다.

사진= SBS

이승민 기자 okpo2327@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토트넘 노팅엄 완패
    토트넘 노팅엄 완패
  2. 2트럼프 중간선거 전망
    트럼프 중간선거 전망
  3. 3이재성 김민재 코리안더비
    이재성 김민재 코리안더비
  4. 4샤이니 키 주사이모 논란
    샤이니 키 주사이모 논란
  5. 5김성제 의왕시장 건강 회복
    김성제 의왕시장 건강 회복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