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2.7 °
전자신문 언론사 이미지

LGU+, '구글 AI 프로' 제휴상품 출시…제미나이3·나노 바나나 이용

전자신문
원문보기
LG유플러스 직원이 구글 AI 프로를 소개하고 있는 모습

LG유플러스 직원이 구글 AI 프로를 소개하고 있는 모습


LG유플러스가 국내 통신사 최초로 '구글 AI 프로' 제휴 상품을 출시했다.

LG유플러스 고객은 이달 30일까지 '구글 AI 프로' 모바일 부가서비스 가입시 50% 할인된 월 1만4500원에 구글의 AI 서비스 제미나이3와 클라우드 저장공간 2TB를 이용할 수 있다.

'구글 AI 프로'는 제미나이3, 나노바나나 프로(특화된 이미지 생성 모델), Flow&Whisk(동영상 제작 도구), Deep Research(전문적인 수준의 보고서 작성 가능), NotebookLM (리서치 및 학습 도구), 2TB 클라우드 저장 공간 등 구글의 핵심 AI 기능과 모델을 이용할 수 있는 월정액 상품이다.

LG유플러스는 구글과의 긴밀한 협업을 바탕으로 국내 통신사 중 유일하게 '구글 AI 프로' 상품을 출시할 수 있게 됐다.

'구글 AI 프로'는 부가서비스 가입뿐만 아니라 모바일 전용 요금제로도 이용 가능하다.

너겟 요금제 중 너겟65(데이터 80GB, 월 6만5000원)와 너겟69(데이터 무제한, 월 6만900원)에 가입한 고객은 추가 비용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데이터 무제한 5G 요금제 고객 역시 내년 1월부터 프미리어 서비스로 '구글 AI 프로'를 선택할 수 있다.


LG유플러스의 구독 서비스인 '유독'에서는 타 통신사 고객도 구글 원을 가입할 수 있다. 유독에서는 구글 AI 프로와 22종 라이프 혜택 구독 서비스를 월 2만9000원에 사용할 수 있다.

또 LG유플러스 통합앱 U+One에서 멤버십 혜택인 VIP콕으로 '구글 AI 프로'를 설정하면 매월 4000원을 추가로 할인 받아 월 1만5800원에 이용 가능하다.

이밖에 LG유플러스는 신규 부가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50% 할인된 가격에 구글 AI 프로를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향후 LG유플러스는 구글과 협업을 통해 다양한 고객 편의 서비스를 선보일 계획이다.

LG유플러스 관계자는 “이번 구글 원 출시로 고객의 일상 속 필요한 디지털 서비스와 결합해 혜택을 드릴 수 있게 돼 매우 뜻깊다”며 “앞으로도 구글과 지속적인 협업을 통해 고객의 편의성을 확대할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를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박준호 기자 junho@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재배포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샤이니 키 주사이모 논란
    샤이니 키 주사이모 논란
  2. 2진서연 쇼핑몰 사장
    진서연 쇼핑몰 사장
  3. 3탁재훈 재혼 가능성
    탁재훈 재혼 가능성
  4. 4마레이 트리플더블
    마레이 트리플더블
  5. 5김종민 감독 최다승
    김종민 감독 최다승

전자신문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