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0.8 °
매일경제 언론사 이미지

“사랑하는 사람 만나”...변요한 티파니 스타 커플 탄생[종합]

매일경제 양소영 스타투데이 기자(skyb1842@mkinternet.com)
원문보기
변요한 티파니...“결혼 전제 교제 중”
‘삼식이 삼촌’ 커플이 현실 연인 됐다


변요한, 티파니. 사진|티파니 인스타그램

변요한, 티파니. 사진|티파니 인스타그램


배우 변요한(39)과 소녀시대 티파니(36)가 결혼 전제로 열애를 인정했다. 두 사람은 손편지로 직접 열애 사실을 밝히며, 연예계 또 하나의 선남선녀 커플이 됐다.

변요한 소속사 팀호프 측은 13일 “변요한과 티파니 영이 현재 결혼을 전제로 진지하게 교제 중”이라고 밝혔다.

결혼 일정에 대해서는 “아직 구체적으로 확정된 일정은 없지만, 뜻이 정해지는 순간 팬 여러분께 가장 먼저 알리고 싶다는 바람을 두 사람 모두 전해왔다”고 알렸다.

이어 “따뜻한 관심에 감사드리며, 두 사람의 앞날에 은혜와 사랑이 함께하길 기도하는 마음으로 축복해 주시기를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티파니 역시 이날 SNS에 직접 쓴 손편지를 통해 “현재 좋은 마음으로 한 분과 결혼을 전제로 진지한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며 변요한과 열애를 인정했다.

또 변요한에 대해 “세상을 긍정적이고 희망 가득한 시선으로 바라보게 해주는, 저에게 안정을 주는 사람”이라며 애정을 뽐냈다.


변요한, 티파니. 사진|티파니 인스타그램

변요한, 티파니. 사진|티파니 인스타그램


변요한은 역시 SNS에 손편지를 올리며 “결혼을 전제로 좋은 분과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며 “함께 있으면 제가 좀 더 나은 사람이 되어가고 싶고, 웃는 얼굴을 보면 지쳤던 마음도 이내 따뜻해지게 만드는 사랑하는 사람을 만났다”며 티파니를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그러면서 “서로의 웃음이 건강한 기쁨이 되고, 서로의 슬픔이 건강한 성숙이 되어 더 따뜻한 마음을 전달할 수 있는 배우가 되겠다”고 다짐했다.

변요한과 티파니 영은 지난 2024년 5월 공개된 디즈니+ 시리즈 ‘삼식이 삼촌’ 이후 연인으로 발전한 것으로 전해졌다. 당시 변요한은 ‘삼식이 삼촌’에서 엘리트 청년 김산을, 티파니 영은 김산의 조력자 레이첼 정 역을 맡아 호흡을 맞췄다.


티파니 영은 ‘삼식이 삼촌’ 인터뷰에서 “변요한의 굉장한 팬이었다”며 “현장에 있는 변요한은 유니콘 같다. 카메라와 연결되는 기술이 어마어마하다. 배우 인생에 오래 남을 멘토 같은 사람일 것 같다”고 애정을 뽐냈다.

변요한 역시 “시대적 배경에 맞는 뉘앙스의 영어를 구사해야 했는데, 티파니가 세심하게 코칭해 줘서 전적으로 의지했다”며 영어 선생님이 되어준 티파니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한 바 있다.

서로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한 변요한과 티파니는 드라마 속 연인에서 실제 커플이 되며 많은 축하를 받고 있다.


변요한은 2011년 단편 영화로 데뷔 후 영화 ‘감시자들’ ‘소셜포비아’ ‘한산: 용의 출현’, 드라마 ‘미생’ ‘미스터 션샤인’ 등에서 활약했다. 개봉을 앞둔 영화 ‘타짜4’에 출연한다.

티파니 영은 2007년 그룹 소녀시대로 데뷔해 ‘지’, ‘키싱유’, ‘오’, ‘라이언 하트’ 등 다수의 히트곡을 남겼다. 2018년 연기로 활동 영역을 넓히며 드라마 ‘재벌집 막내아들’, 뮤지컬 ‘시카고’ 등에서 활약을 펼쳤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임종훈 신유빈 우승
    임종훈 신유빈 우승
  2. 2변요한 티파니 결혼
    변요한 티파니 결혼
  3. 3중러 폭격기 도쿄 비행
    중러 폭격기 도쿄 비행
  4. 4정준하 거만 논란
    정준하 거만 논란
  5. 5정준하 바가지 논란
    정준하 바가지 논란

매일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