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1.3 °
국제뉴스 언론사 이미지

'2025 KBS 연기대상' MC 3인방 확정...대상 후보 라인업 화려

국제뉴스
원문보기
[최은주 기자]
2025 kbs 연기대상 생중계 라인업 방송시간 / kbs 제공

2025 kbs 연기대상 생중계 라인업 방송시간 / kbs 제공


오는 31일(수) 방송되는 '2025 KBS 연기대상'은 미니시리즈(수목·토일), 주말드라마, 일일드라마, 단막극 등 가장 다채로운 드라마 장르를 선보인 KBS가 주최하며, 올 한 해 안방극장을 가득 채운 배우들을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축제다.

앞서 3년 연속 MC를 확정한 방송인 장성규와 내년 1월 3일(토) 첫 방송되는 KBS 새 토일 미니시리즈 '은애하는 도적님아'의 두 주인공인 배우 남지현과 문상민이 MC를 맡았다. 안정적인 진행실력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세 사람의 색다른 케미스트리에 기대가 더해지고 있다.

그 가운데 1차 티저 영상은 2025년 한 해 동안 시청자들의 희로애락을 책임진 KBS 드라마가 파노라마처럼 이어지며 눈길을 사로잡는다. 자체 최고 시청률 22.4%(닐슨코리아 제공, 전국 가구 전체 기준)를 기록하며 주말드라마 흥행을 이끈 '독수리 5형제를 부탁해!' 엄지원과 안재욱을 비롯해, '24시 헬스클럽'의 이준영과 정은지, '은수 좋은 날' 이영애와 김영광, '트웰브'의 마동석과 박형식, '남주의 첫날밤을 가져버렸다' 서현과 옥택연, '빌런의 나라' 오나라와 소유진 등 각 작품의 임팩트 있는 장면이 펼쳐져 보는 재미를 고조시킨다.

특히 이영애의 "입소문 나겠죠! 전국에서 몰려들 거예요!"라는 대사는 '2025 KBS 연기대상'의 풍성한 볼거리를 예고하며 전 시청자가 주목할 만한 빅 이벤트라는 것을 암시한다.

KBS는 올 한 해 '수상한 그녀', '킥킥킥킥', '빌런의 나라', '24시 헬스클럽', '남주의 첫날밤을 가져버렸다', '내 여자친구는 상남자', '신데렐라 게임', '대운을 잡아라', '친밀한 리플리', '마리와 별난 아빠들', '여왕의 집', '독수리 5형제를 부탁해!', '화려한 날들', '트웰브', '은수 좋은 날', '마지막 썸머', '러브: 트랙' 등 다양한 장르와 높은 완성도의 작품들로 안방극장에 희로애락을 선사하고 있다. 과연 2025년의 하이라이트 '2025 KBS 연기대상'이 올해 연말을 어떻게 따뜻하게 물들일지, 또 대상의 영예를 거머쥘 주인공은 누가 될지 본방송이 더욱 기다려진다.

올 한 해를 빛낸 작품과 2026년 라인업을 한눈에 볼 수 있는 '2025 KBS 연기대상'은 오는 31일(수) KBS 2TV에서 방송된다.

<저작권자 Copyright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시드니 총격 테러
    시드니 총격 테러
  2. 2재키와이 데이트 폭력
    재키와이 데이트 폭력
  3. 3토트넘 클롭 선임
    토트넘 클롭 선임
  4. 4대통령 업무보고
    대통령 업무보고
  5. 5자위대 합참의장 제재
    자위대 합참의장 제재

국제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