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 1.7 °
OSEN 언론사 이미지

이혜정, 또 시댁 폭로 "결혼 한 달 뒤 김장 2천 포기, 울면서 해" (갓경규)

OSEN
원문보기

[OSEN=유수연 기자] 요리 대모 이혜정이 결혼 직후 겪었던 '이천 포기 김장' 시집살이를 고백하며 웃픈 과거를 털어놨다.

11일 유튜브 채널 ‘갓경규’에는 “이경규가 요리 똥손 예림이와 처음 김장하면 생기는 일(feat. 요리대모)”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에는 이경규와 딸 이예림이 김장을 배우기 위해 이혜정을 찾아간 모습이 담겼다.

이날 이혜정은 김장 이야기를 나누던 중 제작진이 “천 포기 김장까지 해보신 적 있냐”라고 묻자 “그땐 시댁에서 산부인과를 했기 때문에 산모들 줄 김치를 담가야 했다”며 과거를 회상했다.


그는 “제가 10월 24일에 결혼했어요. 날짜도 안 잊어버린다니까. 그런데 딱 한 달 뒤인 11월 24일에 이천 포기를 했어요”라고 말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어 “시어머니가 배추만 잔뜩 들여오시고는 어디론가 사라지시더라. 저 혼자 울면서 했다”고 당시 상황을 털어놨다.

이혜정은 “열 받아 죽는 줄 알았다. 시집 온다고 죽기 살기로 갔더니 이걸 하라고 하시더라”며 “그러니까 시어머니 욕을 그렇게 하는 거다. 괜히 하겠냐”며 너스레를 떨었다.

요리 대모다운 폭풍 김장 스케일과 솔직한 ‘시집살이 회고’가 공개되자 시청자들은 “이천 포기라니 상상도 못 했다”, “그 시어머니 이해 간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yusuou@osen.co.kr

[사진] OSEN DB / 유튜브 캡처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은행법 개정안 통과
    은행법 개정안 통과
  2. 2변요한 티파니 결혼
    변요한 티파니 결혼
  3. 3김용현 군기밀 누설
    김용현 군기밀 누설
  4. 4롯데백화점 노조 조끼 논란
    롯데백화점 노조 조끼 논란
  5. 5놀뭐 멤버 변화
    놀뭐 멤버 변화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