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게임포커스 언론사 이미지

글로벌 인기 K-웹툰 '나 혼자만 레벨업' 전시회 13일 개최 앞두고 미디어 프리뷰 진행

게임포커스 신은서 기자
원문보기


웨이즈비가 덕스앤덕스, 디앤씨미디어, JBK콘텐츠와 손잡고 12월 13일부터 3월 1일까지 홍대입구역에 위치한 덕스 홍대 1관에서 인기 웹툰 ‘나 혼자만 레벨업’의 전시회 개최를 앞두고 12일 미디어 프리뷰를 진행했다.

이번 전시회는 관람객이 E급 헌터에서부터 카르테논 신전, 홍대입구역 던전, 제주도 레이드 등 성진우의 성장 서사를 직접 체험하고 랭크가 올라가는 몰입형 콘텐츠로 구성했다.









특히 이번 전시회에서는 웹툰의 주요 명장면을 재구성한 전시물은 물론 ‘기사단장 핏빛의 이그리트’와 ‘최강의 마수 개미왕’, ‘E급 성진우’와 ‘S급 성진우’ 등 라이프 사이즈(실물 크기) 피규어와 제주도 레이드 전투 장면을 구현한 파노라마 스페셜 영상, 생명의 신수와 성진우가 사용한 무기를 전시해 원작 팬들을 즐겁게 만들었다.










나 혼자만 레벨업은 추공 작가의 웹소설을 원작으로, 2022년 작고한 장성락 작가의 작화를 통해 웹툰으로 재탄생했다. 게이트와 던전이 열린 세계에서 ‘E급 헌터’로 시작한 성진우가 죽음을 앞둔 순간 미스터리한 시스템을 통해 각성, 최강의 헌터로 성장하는 스토리를 담고 있다.

이 작품은 2025년 9월을 기준으로 전 세계 누적 조회수 143억 뷰, 국내 카카오페이지에서만 5억 7천만 뷰를 기록했으며, 게임, 애니메이션 등 다양한 콘텐츠로 재생산되며 한국은 물론 글로벌적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웨이즈비는 국내에서 나 혼자만 레벨업 전시회를 마친 후 일본에서 나 혼자만 레벨업 전시회를 진행할 예정이다.




웨이즈비의 임헌란 대표는 “세계 최초로 나 혼자만 레벨업 전시회가 13일 국내에서 진행한 후 7월에는 도쿄, 오사카, 나고야 등에서 개최할 예정이다. 아울러 일본 내 다른 도시와 홍콩, 대만, 중국 등과도 개최에 대해 협의 중”이라고 전했다.

덧붙여 그녀는 “한국인이 제작한 IP로 전세계 팬들과 만나서 떨리며 우리도 한국형 전시라고 할 수 있는데 한국형 전시 콘텐츠와 가능성을 입증하고 IP를 확장할 수 있어서 자부심을 느낀다”라고 전했다.

이 외에도 현장에는 24일부터 목동 아이스 링크에서 개최되는 ‘나 혼자만 레벨업’을 소재로 한 아이스 쇼 ‘나 혼자만 레벨업 in ICE’에 출연자들이 무대에 올라 작품 속 장면이 실제로 구현돼 놀랐다는 소감을 전했다.



<<저작권자 ⓒ 게임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친명, 반명 갈라치기
    친명, 반명 갈라치기
  2. 2임성근 음주운전 논란
    임성근 음주운전 논란
  3. 3트럼프 그린란드 병합
    트럼프 그린란드 병합
  4. 4이민성호 한일전
    이민성호 한일전
  5. 5연말정산 간소화 서비스
    연말정산 간소화 서비스

이 시각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