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구름많음 / 5.2 °
스포티비뉴스 언론사 이미지

'자백의 대가' 김고은 "'키스는 괜히 해서' 소리 지르면서 봐, 이런 로코 꼭 할 것"[인터뷰①]

스포티비뉴스 강효진 기자
원문보기

[스포티비뉴스=강효진 기자] 배우 김고은이 절친 안은진이 출연 중인 드라마 '키스는 괜히 해서'의 열혈 팬이라고 밝혔다.

넷플릭스 시리즈 '자백의 대가'를 공개한 배우 김고은이 12일 오후 서울 삼청동의 한 카페에서 스포티비뉴스와 만나 작품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를 전했다.

이날 김고은은 "저는 요즘에 '키스는 괜히 해서'에 엄청 빠져있다. 그래서 맨날 한 회 볼 때마다 은진이에게 온갖 호들갑을 다 떨면서 문자를 한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안은진은 '자백의 대가'를 보고 연락이 없었는지 묻자 "여행을 가 있어서 그런가 보다. 은진이가 지금 여행 중이다. 봤으면 연락을 해야지… 하긴 여행 중에 보기는 조금 그렇다"라고 씁쓸하게 말했다.

김고은은 "좀 더 나이 들기 전에 은진이가 했던 것 같은 그 정도 로코는 해봐야겠다. 어제도 '이거 좀 그렇지 않나' 궁시렁거리다가 마지막에 키스를 딱 하니까 '오케이, 오케이!' 박수 치면서, 소리 지르면서 봤다. 그렇게 보게 되는 드라마다. 너무 좋아한다"고 열혈 팬심을 드러냈다.

또한 차기작인 '유미의 세포들' 시즌3에 비교해보면 어떤지 묻자 "'키스는 괜히 해서'랑은 비교가 안 된다. 견줄 수가 없다"며 '키스는 괜히 해서'의 발랄함에 만족스러움을 보였다.

'자백의 대가'는 남편을 죽인 용의자로 몰린 ‘윤수’(전도연)와 마녀로 불리는 의문의 인물 ‘모은’(김고은), 비밀 많은 두 사람 사이에서 벌어지는 일을 그린 미스터리 스릴러다. 지난 5일 넷플릭스에서 공개돼 스트리밍 중이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광주 도서관 붕괴
    광주 도서관 붕괴
  2. 2자백의 전도연
    자백의 전도연
  3. 3대통령 공공임대 주택
    대통령 공공임대 주택
  4. 4롯데 교야마 마사야 영입
    롯데 교야마 마사야 영입
  5. 5최가온 하프파이프 우승
    최가온 하프파이프 우승

스포티비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