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구름많음 / 6.3 °
뉴스1 언론사 이미지

결연한 한소희·미소짓는 전종서…'프로젝트Y' 강렬 티저 포스터

뉴스1 장아름 기자
원문보기
영화 '프로젝트Y' 티저 포스터

영화 '프로젝트Y' 티저 포스터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감각적인 범죄 엔터테이닝 무비 '프로젝트 Y'가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내년 1월 21일 개봉하는 '프로젝트 Y'는 화려한 도시 그 한가운데에서 다른 내일을 꿈꾸며 살아가던 미선과 도경이 인생의 벼랑 끝에서 검은돈과 금괴를 훔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이번에 공개된 포스터는 꽃으로 장식된 알파벳 Y와 이를 둘러싼 미선(한소희 분), 도경(전종서 분), 가영(김신록 분), 토사장(김성철 분)의 비주얼로 눈길을 끈다.

절친인 미선과 도경은 벼랑 끝에 몰린 인생을 뒤집기 위해 토사장의 검은돈을 훔치려는 완벽한 계획을 세우지만, 우연히 돈이 있던 곳에 숨겨진 금괴를 발견하면서 예기치 못한 상황과 맞닥뜨린다. 인생을 바꿀 '단 한 번의 기회'처럼 보이기도, 목숨을 담보로 하는 덫처럼 보이기도 하는 그 순간, 두 사람은 돈과 함께 금괴까지 훔치기로 결심하고 이로 인해 각기 다른 목적과 욕망을 가진 인물들이 서로를 쫓는다.

포스터에는 결연한 얼굴로 날카로운 눈을 빛내는 미선과 은근한 미소를 지은 채 무언가를 또렷하게 응시하는 도경의 표정은 두 사람의 서로 다른 성격을 드러내며 흥미를 자극한다. 특히 계획을 세우고 이성적으로 접근하는 미선과 즉각적으로 반응하며 과감하게 수를 띄우는 도경이 어떤 팀플레이로 앞으로 마주하는 사건들을 헤쳐 나갈지 궁금증을 더한다.

여기에 포스터 속 의미심장한 미소를 지은 채 뒤를 돌아보는 가영은 과연 미선, 도경과 어떤 관계일지 궁금증을 자아내는 가운데, 모든 인물들의 가장 위에 위치한 날 선 얼굴의 토사장은 이들에게 얼마나 강력한 위기를 선사하는 존재가 될지 호기심을 더한다.


'프로젝트 Y'는 오는 1월 21일 개봉한다.

aluemchang@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자백의 대가 전도연
    자백의 대가 전도연
  2. 2성시경 매니저 횡령 불송치
    성시경 매니저 횡령 불송치
  3. 3송석준 비상계엄 사죄
    송석준 비상계엄 사죄
  4. 4김석준 해직교사 특채
    김석준 해직교사 특채
  5. 5통일교 게이트 특검
    통일교 게이트 특검

뉴스1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