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6.8 °
스타데일리뉴스 언론사 이미지

'응팔' 진주 김설, "요즘은 오빠보다 챗GPT"…'유퀴즈'서 폭풍 성장 근황

스타데일리뉴스
원문보기
[스타데일리뉴스=서태양기자] '응답하라 1988'에서 진주 역할로 사랑받았던 아역배우 김설이 tvN 예능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출연한다.

김설, ‘응답하라 1988’ 10주년 맞아 ‘유퀴즈’ 출연 (출처=tvN '유퀴즈 온 더 블럭')

김설, ‘응답하라 1988’ 10주년 맞아 ‘유퀴즈’ 출연 (출처=tvN '유퀴즈 온 더 블럭')


'유퀴즈'는 10일 방송 말미에 김설의 출연을 예고했다. 김설은 2011년생으로, 2014년 영화 '국제시장'으로 데뷔해 이듬해 방영된 '응팔'에서 선우의 여동생 진주 역할을 맡아 귀엽고 사랑스러운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주목을 받았다.

10년이 지나 청소년이 된 김설의 모습에 유재석은 "어떻게 된 거냐. 아니 이렇게 컸냐"며 놀라움을 표현했다. 김설은 최근 영재교육원을 수료하며 학업 능력까지 입증했으며, "모르는 건 오빠보다 요즘 챗GPT가 돼서"라는 재치 있는 답변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이번 방송에서 김설은 춤 실력도 공개할 예정으로, 다재다능한 매력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10주년을 맞은 '응팔'의 추억과 함께 김설의 근황이 시청자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해직 교사 특채
    해직 교사 특채
  2. 2롯데 투수 코디네이터
    롯데 투수 코디네이터
  3. 3자백 김고은
    자백 김고은
  4. 4성시경 매니저 횡령
    성시경 매니저 횡령
  5. 5토론토 폰세
    토론토 폰세

스타데일리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