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구름많음 / 2.9 °
뉴스1 언론사 이미지

남보라 "올해 임신하고 싶었는데…새 생명 찾아와" [N샷]

뉴스1 윤효정 기자
원문보기
배우 남보라 인스타그램

배우 남보라 인스타그램


(서울=뉴스1) 윤효정 기자 = 배우 남보라가 엄마가 되는 소감을 밝혔다.

남보라는 11일 인스타그램에 "우리 가족에게 새 생명이 찾아왔어요, 제가 곧 엄마가 됩니다"라면서 임신 소식을 알렸다.

그러면서 "올해 안에는 임신하고 싶었는데 너무 감사하게 적절한 시기에 찾아와줘서 요즘 매일 행복한 시간을 보내고 있어요"라며 "배 속에서 건강하게 잘 키워서 새 가족 맞을 준비를 잘해볼게요, 응원해 주시고 사랑해 주셔서 감사하고 저희 아기도 여러분의 사랑을 함께 받을 수 있길"이라고 적었다 .

함께 공개한 사진에서 남보라는 축하 파티를 즐겼다. 밝은 표정에는 엄마가 되는 기쁨과 설렘이 묻어난다.

남보라는 12일 방송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을 통해 임신 소식을 전할 예정이다. 그는 녹화 중 2세 질문을 받고 "2세 계획을 열심히 하고 있는데 성공했다, 현재 임신 5주 차"라고 답한다. 또 '가오리 꿈'을 태몽으로 꿨다고 말한다.

한편 남보라는 지난 5월 비연예인과 결혼했다. 그는 지난해 10월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일본 여행을 하던 중 프러포즈를 받았다면서 결혼 소식을 알렸다.

ichi@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롭 라이너 부부 피살
    롭 라이너 부부 피살
  2. 2정훈 은퇴
    정훈 은퇴
  3. 3통일교 게이트 특검
    통일교 게이트 특검
  4. 4김민석 국정설명회
    김민석 국정설명회
  5. 5드림 윈터투어 출범
    드림 윈터투어 출범

뉴스1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