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4.3 °
뉴시스 언론사 이미지

'이혼 후 우울증' 율희, 심경 토로…"자기 전 눈물 광광"

뉴시스 전재경
원문보기
[서울=뉴시스] 율희. (사진=율희 인스타그램 캡처) 2025.12.11.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율희. (사진=율희 인스타그램 캡처) 2025.12.11.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전재경 기자 = 그룹 '라붐' 출신 율희가 소셜미디어를 통해 최근 심리적으로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다고 털어놓으며 팬들의 응원에 고마움을 전했다.

율희는 11일 인스타그램 스토리에서 팬들과 질의응답을 진행했다. 한 팬이 "요즘 율희 님을 가장 행복하게 했던 건 뭐냐"고 묻자 그는 "항상 떠나지 않고 곁에 있어주는 내 사람들, 그리고 응원해 주는 팬분들"이라고 답했다.

그러면서도 "요즘 또 한 번 성장의 단계를 거쳐가고 있는 건지, 심리적으로 조금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었다"고 솔직하게 덧붙였다.

그는 "응원 메시지 보내주시는 거 읽을 때마다 덕분에 조금씩 더 힘낼 수 있는 것 같다"며 "자기 전에 문득 DM 들어갔다가 눈물 광광한 적 123456789번"이라고 적어 팬들의 메시지가 큰 위로가 되고 있다고 했다.

"너무 우울할 때나 불안할 때 무엇을 하느냐"는 질문에는 자신의 루틴을 상세히 소개했다.

율희는 "정말 조용히 집에만 있으면서 책 읽는다"며 "그러다가 집에 버릴 물건 있나 없나 보면서 한 번 대대적으로 뒤엎고 정리하고, 친구들한테 받은 편지 전부 다시 보고, 릴스나 유튜브 보면서 도파민 충전했다가 '세바시' 같은 거 정주행해 준다"고 답했다.


이어 "나는 내가 외향적인 사람이라고 생각했는데, 힘들 땐 집에서 나만의 동굴에 잠깐 들어갔다가 나와야 하더라"고 적어 스스로를 다독이는 방식도 공유했다.

율희는 앞서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이혼 후 정신건강의학과 상담에서 우울증 진단을 받고 무기력증·불면증과 약물 치료까지 겪었다고 밝힌 바 있다. 최근에는 러닝과 운동을 통해 약을 끊고 증상이 나아졌다고 전해 안타까움과 응원을 동시에 받은 바 있다.

한편 율희는 2018년 FT아일랜드 멤버 최민환과 결혼해 1남 2녀를 뒀으나, 2023년 협의 이혼했다. 현재는 양육권·위자료·재산분할 등을 둘러싸고 법적 절차를 진행 중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for3647@newsis.com

▶ 네이버에서 뉴시스 구독하기
▶ K-Artprice, 유명 미술작품 가격 공개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박나래 갑질 논란
    박나래 갑질 논란
  2. 2우리은행 김단비
    우리은행 김단비
  3. 3홍명보 감독 베이스캠프
    홍명보 감독 베이스캠프
  4. 4정승기 월드컵 메달
    정승기 월드컵 메달
  5. 5대한항공 연승 저지
    대한항공 연승 저지

뉴시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