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1 °
스포티비뉴스 언론사 이미지

'우리영화' 이소이, 14일 결혼…"♥남편=세상이 아름답다고 느끼게 해준 소중한 사람"

스포티비뉴스 장진리 기자
원문보기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배우 이소이(32)가 결혼한다.

이소이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제가 12월 14일 결혼을 한다. 인생의 너무나 소중한 선택이라 이렇게 글을 올린다"라고 밝혔다.

예비 남편은 첼로강사 겸 세션 윤여준 씨다. 윤씨는 캐나다 매니토바대학교를 전액 장학 졸업했고, 뉴브런즈윅 유스 오케스트라 수석, 뉴브런즈윅 프로페셔널 오케스트라를 거쳤다. 나윤권 '나뭇잎', 송하예 '행복해'와 '불후의 명곡' 등의 무대에서 세션을 맡기도 했다.

이소이는 "저에게는 항상 무겁게만 느껴졌던 세상이 시야만 달리 봤을 뿐인데, 실은 아름답고 행복한 것들 투성이라고 느끼게 해준 소중한 사람과 결혼을 하게 되었다"라며 "무엇보다 제가 지금까지 고집부리고 맞다고 봐왔던 시야를 저 스스로 다르게 볼 수 있게 영향을 준 사람이라서 저에게는 너무 고마운 남편"이라고 소개했다.

이어 "함께 보내는 평범한 일상이 제일 소중하다는 걸 서로 잘 알고 있기에 둘이 되기로 했다"라며 "서로에게 의지하며 열심히 살아 갈 나날들이 기대가 된다. 축하해주신 만큼 행복하게 살아가겠다. 감사하다"라고 결혼 소감을 밝혔다.

이소이는 2019년 웹드라마 '픽고'로 데뷔해, '아무도 모른다', '악귀', '지옥에서 온 판사', '우리영화' 등에 출연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박진경 유공자 취소
    박진경 유공자 취소
  2. 2미스 핀란드 인종차별
    미스 핀란드 인종차별
  3. 3통일교 금품 의혹
    통일교 금품 의혹
  4. 4메릴 켈리 애리조나 복귀
    메릴 켈리 애리조나 복귀
  5. 5칠곡 탱크로리 화재
    칠곡 탱크로리 화재

스포티비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