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2.9 °
MHN스포츠 언론사 이미지

하나은행 이이지마 사키, 亞쿼터 최초 올스타 팬 투표 1위 목전...김단비에 278표 차 앞서

MHN스포츠 권수연 기자
원문보기
이이지마 사키

이이지마 사키


(MHN 권수연 기자) 하나은행 이이지마 사키가 아시아쿼터 선수 사상 최초로 올스타 팬투표 1위를 눈 앞에 뒀다.

이듬해 1월 3~4일 양일간 부산 사직실내체육관서 열리는 'BNK금융 2025-26시즌 여자프로농구 올스타 페스티벌'을 앞두고 지난 6일부터 팬 투표가 진행 중이다.

11일 오후 12시 기준 하나은행 이이지마 사키가 8,735표를 얻어 8,457표를 기록 중인 2위 우리은행 김단비에 278표 차로 앞서며 선두에 올라 있다.

현재 순위가 그대로 유지된다면 이이지마 사키가 WKBL 올스타 사상 최초로 아시아쿼터 선수 팬 투표 1위를 차지하게 된다. 반면, 2위 김단비가 막판 역전에 성공할 경우 2년 연속이자 개인 통산 9번째 팬 투표 1위 기록을 달성하게 된다.


3위는 신한은행 신이슬, 4위는 삼성생명 이해란이 자리하고 있으며, 올스타 선발 마지노선인 20위는 우리은행 이민지가 기록 중이다. 특히 20위부터 25위까지 표차가 불과 53표에 불과해 남은 투표 기간 순위 변동 가능성도 충분하다.

한편, 올스타 팬 투표는 WKBL 공식 홈페이지와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17일 오후 2시까지 진행된다. 투표 참여 팬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삼성전자 갤럭시 워치 7, WKBL 스포츠 카드, 도미노피자 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사진=WKBL

<저작권자 Copyright ⓒ MHN / 엠에이치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박진경 유공자 취소
    박진경 유공자 취소
  2. 2미스 핀란드 인종차별
    미스 핀란드 인종차별
  3. 3통일교 금품 의혹
    통일교 금품 의혹
  4. 4메릴 켈리 애리조나 복귀
    메릴 켈리 애리조나 복귀
  5. 5칠곡 탱크로리 화재
    칠곡 탱크로리 화재

MHN스포츠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