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머니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한기대 '다담 EMBA 최고경영자과정 20주년 기념식' 개최

머니투데이 권태혁기자
원문보기
총 950명의 CEO 수료...기업 혁신과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
총동문회, 장학금 1000만원·대학발전기금 2000만원 기탁
유길상 총장 "동문 한 분 한 분이 배움의 주체이자 다담의 역사"

'다담 EMBA 최고경영자과정 20주년 기념식'에 참석한 한기대 구성원들이 기념촬영하고 있다./사진제공=한기대

'다담 EMBA 최고경영자과정 20주년 기념식'에 참석한 한기대 구성원들이 기념촬영하고 있다./사진제공=한기대


한국기술교육대학교(KOREATECH, 이하 한기대) 다담 EMBA 최고경영자정 총동문회가 지난 10일 충남 천안시 웨딩베리컨벤션에서 '다담 EMBA 최고경영자과정 20주년 기념식'을 개최했다고 11일 밝혔다.

기념식에는 유길상 한기대 총장을 비롯해 총동문회와 재학생 등 200여명이 참석했다. 제18대 총동문회는 이날 장학금 1000만원과 대학발전기금 2000만원을 기탁했다.

다담 EMBA 최고경영자과정은 2005년 시작해 올해로 20주년을 맞았으며, 현재 40기를 운영 중이다. 그동안 총 950명의 CEO 수료생을 배출했다.

유 총장은 축사에서 "지난 20년간 최고경영자과정의 발전을 위해 헌신하신 모든 동문과 교수진, 교직원 여러분께 깊이 감사드린다"며 "950여명의 동문께서 천안과 아산뿐만 아니라 전국 각지 산업현장에서 기업 혁신, 지역사회 발전을 선도하면서 한국기술교육대의 명성을 드높였다. 여러분 한 분 한 분이 바로 배움의 주체이며, 다담의 역사"라고 말했다.

신상우 제18대 총동문회장(중앙에스앤에프 대표)은 "지금까지 이 과정을 통해 배출한 원우들은 지역 내 강력한 네트워크를 구성하고 있다"며 "지난 20년간의 발자취는 우리 지역과 한국기술교육대학교의 발전에 소중한 밑거름이자 훌륭한 이정표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한기대 다담 EMBA 최고경영자과정은 내년 2월까지 제41기 교육생을 모집한다.

권태혁 기자 taehkd@mt.co.kr

Copyright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손흥민 LAFC
    손흥민 LAFC
  2. 2아이브 안유진
    아이브 안유진
  3. 3이재명 대통령 성탄 미사
    이재명 대통령 성탄 미사
  4. 4윤종신 건강 문제
    윤종신 건강 문제
  5. 5파워볼 복권 당첨
    파워볼 복권 당첨

머니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