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 0.6 °
OSEN 언론사 이미지

김수용, 심근경색 심장마비에됴 "비싼 점퍼, 가위질 당해서 충격"('유퀴즈')

OSEN
원문보기

<리뷰 : 방송 시청 후 작성된 리뷰 기사입니다.>

[OSEN=오세진 기자] ‘유퀴즈 온 더 블럭’ 코미디언 김수용이 심근경색을 겪고 기적적으로 살아난 데 대해 감사함과 농담을 함께 섞었다.

10일 방영된 tvN ‘유퀴즈 온 더 블럭’(이하 ‘유퀴즈’)에셔는 코미디언 김수용이 등장했다. 김수용은 “그날 아침에 일어나는데, 가슴이 너무 뻐근했다. 진짜 부끄러워서 말을 안 했는데, 아내가 병원을 가야 하는 거 아니냐고 하는데 내가 파스를 붙이겠다고 했다. 핫이냐, 쿨이냐, 뜨거운 건 그래서 쿨을 붙였다. 김숙이랑 유튜브도 편하게 찍는 거여서, 매니저 없이 내가 운전을 해서 갔다”라며 그날에 대해 떠올렸다.

촬영하러 가는 그는 갑작스럽게 쓰러졌고, 어쩐 일인지 임형준은 협심증 약을 갖고 있기에 김수용에게 도움이 됐고, 김숙은 와중에 김수용의 혀가 말려서 기도를 막는 걸 혀를 잡아가며 숨을 쉬게 했다.

김수용은 “제새동기를 일곱 번을 했다. 그래도 안 돌아왔다더라. 메뉴얼이 있다더라. 심장이 안 돌아오면 경찰에 신고를 해야 한다. 심장이 안 돌아오면 춘천의 영안실로 가야 한다. 구급대원 분들께서 정말 감사하게도 계속 CPR을 해주셨고, 제가 의식이 들어오니까 구리로 차를 돌리셨다”라며 감사 인사를 전했다.

김수용과 절친인 유재석은 김수용의 점퍼에 대해 물었다. 김수용은 “알고 보니 그 점퍼는 가위로 너덜너덜 잘랐다고 하더라. 갈비뼈가 아픈데, 점퍼를 잡고 있더라. 간호사 선생님들이 ‘왜 이러세요’라고 하더라”라며 코믹함을 잊지 않아 모두를 웃게 만들었다./osen_jin0310@osen.co.kr

[사진 채널] tvN 채널 ‘유퀴즈 온 더 블럭’ 방송 화면 캡처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변요한 티파니 결혼
    변요한 티파니 결혼
  2. 2탁구 임종훈 신유빈 결승 진출
    탁구 임종훈 신유빈 결승 진출
  3. 3하나은행 6연승
    하나은행 6연승
  4. 4은행법 개정안 통과
    은행법 개정안 통과
  5. 5강원 폭설주의보
    강원 폭설주의보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