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 3.5 °
스타데일리뉴스 언론사 이미지

박신혜 주연 '언더커버 미쓰홍', 티저 공개....모든 순간이 '킬링 포인트'인 30초 티저 영상에 기대감 폭발

스타데일리뉴스
원문보기
사진 제공 tvN

사진 제공 tvN


[스타데일리뉴스=조수현기자] tvN 새 토일드라마 '언더커버 미쓰홍'이 강렬한 첫인상의 '미쓰홍 티저'를 공개했다. (URL: https://naver.me/50J58DjN / https://youtu.be/hbefdykJFAA?si=figm6R0yQYUGgTTr )

2026년 1월 17일(토) 첫 방송 예정인 tvN 새 토일드라마 '언더커버 미쓰홍'(연출 박선호 / 극본 문현경 / 기획 스튜디오드래곤 / 제작 셀트리온엔터테인먼트, 스튜디오드래곤)은 1990년대 세기말, 30대 엘리트 증권감독관 홍금보(박신혜 분)가 수상한 자금의 흐름이 포착된 증권사에 20살 말단 사원으로 위장 취업하며 벌어지는 좌충우돌 레트로 오피스 코미디 드라마다.

오늘(10일) 공개된 '미쓰홍 티저'를 통해 주인공인 박신혜(홍금보 역)의 비주얼과 드라마의 영상미가 베일을 벗으며 흥미를 자극한다. 흥행 보증 수표 배우인 박신혜의 존재감이 30초 분량의 티저 영상에서 빛을 발하며 전무후무 세기말 오피스 코미디의 포문을 힘차게 열고 있다.

공개된 티저 영상은 "97년, 여직원의 이름 석 자가 아닌 '미쓰'라고 퉁치던 세기말"이라는 내레이션과 함께 드라마의 시대적, 공간적 배경을 드러내고 있다. 이어 귀여운 단발머리에 정갈한 유니폼, 상기된 얼굴로 분주히 잔심부름을 하는 홍금보(박신혜 분)의 모습이 속도감 있게 비춰지며 '미쓰 홍'으로서의 역할을 다하는 주인공의 활약을 조명한다.

하지만 어리숙해 보이는 '미쓰 홍'의 얼굴 위에 엘리트 증권감독관 홍금보의 얼굴이 겹쳐지며 예측을 불허하는 언더커버 작전이 펼쳐질 것을 암시한다. 영상 말미의 "'미쓰홍', 그 평범한 호칭이 시대가 만들어준 가장 완벽한 위장이었다"는 내레이션까지 임팩트를 더한다. 이는 의도적으로 신분을 숨기고 '미쓰'라는 두 글자의 가면을 쓴 채 전혀 다른 인생을 연기하는 홍금보를 둘러싼 이야기에 궁금증을 돋운다.

'흥행퀸' 박신혜와 고경표, 하윤경, 조한결 등 실력파 배우들이 의기투합해 그려낼 세기말 오피스 세계관은 과연 어떤 모습일지, 2026년 1월 17일(토) 밤 9시 10분 첫 방송되는 tvN 새 토일드라마 '언더커버 미쓰홍'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변요한 티파니 결혼
    변요한 티파니 결혼
  2. 2김용현 군기누설 혐의
    김용현 군기누설 혐의
  3. 3광주 도서관 붕괴사고
    광주 도서관 붕괴사고
  4. 4모범택시3 암매장 사건
    모범택시3 암매장 사건
  5. 5대통령 언어 순화 강조
    대통령 언어 순화 강조

스타데일리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