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 3.5 °
뉴스1 언론사 이미지

17kg 감량한 곽튜브, 1년 전과 확 달라진 비주얼 [N컷]

뉴스1 김민지 기자
원문보기

'전현무계획3' 12일 방송



MBN·채널S '전현무계획3'

MBN·채널S '전현무계획3'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전현무계획3' 전현무, 곽튜브가 지나가다가 '무계획'으로 들린 인제에서 대박 맛집을 발굴한다.

12일 오후 방송하는 MBN·채널S 본격 리얼 길바닥 먹큐멘터리 '전현무계획3' 9회에서는 전현무, 곽튜브(곽준빈)가 강원도 인제와 홍천에서 '여행하다 들리는 맛집' 특집을 진행하며 여행길 먹방 본능을 드러낸다.

이날 홍천으로 향하던 중, 곽튜브는 "저는 군 생활을 여기서 해서 익숙하다"라 말한다. 실제 시즌1 5회에서 홍천을 찾은 두 사람은 곽튜브의 군부대 추억 맛집을 방문했던 터. 현재 17kg을 감량한 곽튜브는 당시와 확 다른 모습으로 놀라움을 안긴다.

뒤이어 전현무는 "홍천 가는 길에 무조건 찍고 가야 하는 인제 맛집이 있다"고 말한다. 직후, 인제의 옛날 막국수 맛집에 도착한 두 사람은 쫙 늘어선 대기석 의자에 충격을 받는다. 이어서 식당 벽면을 가득 메운 이병헌, 박찬욱 감독 등 유명인들의 사인에 두 번 놀라고, 'since 1978'이란 문구에 세 번 놀란다. 이후 두 사람은 100% 감자로만 만든 감자전과 새콤-담백-고소 '3단 콤보' 막국수를 영접한다. 전현무는 막국수에 대해 "생각했던 맛이 아니다"라며 "들기름, 식초, 동치미 등 뭘 넣냐에 따라 맛이 확 바뀐다"라고 극찬한다.

두 사람의 먹방 여행은 12일 오후 9시 10분 '전현무계획3' 9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breeze52@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변요한 티파니 결혼
    변요한 티파니 결혼
  2. 2김용현 군기누설 혐의
    김용현 군기누설 혐의
  3. 3광주 도서관 붕괴사고
    광주 도서관 붕괴사고
  4. 4모범택시3 암매장 사건
    모범택시3 암매장 사건
  5. 5대통령 언어 순화 강조
    대통령 언어 순화 강조

뉴스1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