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4 °
스타데일리뉴스 언론사 이미지

이민우, "만나서 반가워 양양아" 둘째 딸 출산 기쁨 공개

스타데일리뉴스
원문보기
[스타데일리뉴스=서태양기자] 그룹 신화의 이민우가 둘째 딸의 출산 소식을 전하며 아빠로서의 각오를 밝혔다.

신화 이민우, 둘째 딸 출산 소식 전하며 가족 향한 감사 전해(출처=이민우 SNS)

신화 이민우, 둘째 딸 출산 소식 전하며 가족 향한 감사 전해(출처=이민우 SNS)


9일 이민우는 자신의 SNS를 통해 "소중한 아이를 건강하게 만났다"며 아내의 출산을 알렸다. 그는 "임신과 출산 과정을 옆에서 함께하면서 너무나 감사한 일이고 한 아이의 부모가 되는 건 정말 쉬운 게 아니구나 다시 한 번 느끼고 있다"며 "너무너무 고생한 와이프에게 가장 먼저 고맙고 존경한다고 말해주고 싶다"고 전했다.

또한 "신화의 이민우로서, 한 가족의 가장으로서 앞으로도 최선을 다해야겠다 다시 한 번 다짐한다"며 "출산을 축하해 주신 모든 분들 감사하다. 우리 네 가족 행복하자! 만나서 반가워 양양아"라고 둘째 딸을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이민우는 임신 중 겪은 건강 걱정과 함께 '제대혈'의 중요성에 대해서도 언급했다. 일본 출신인 아내가 초반에는 건강보험 적용을 받지 못해 걱정이 컸다며, 산부인과와 소아과 의사들의 영상을 통해 제대혈 보관의 가치를 알게 되었다고 전했다. 그는 "탯줄 속 혈액으로 아픈 이들이 치료를 받을 수 있다는 게 감사한 일"이라며 #제대혈가치알리기 캠페인 참여 의사를 밝혔다.

한편 이민우는 11세 연하의 재일교포 3세 이아미 씨와 내년 3월 결혼을 앞두고 있으며, 이아미 씨는 전 남편과의 사이에서 낳은 6세 딸이 있다. 둘째 딸의 출산기는 오는 13일 KBS 2TV '살림남2'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광주 도서관 붕괴
    광주 도서관 붕괴
  2. 2온유 피부 관리
    온유 피부 관리
  3. 3이경실 세바퀴 하차
    이경실 세바퀴 하차
  4. 4김완기 감독 자격정지
    김완기 감독 자격정지
  5. 5김혜경 여사 쌍샘자연교회
    김혜경 여사 쌍샘자연교회

스타데일리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