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디지털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애플, 제조 아카데미 확장…무료 가상 교육 프로그램 제공

디지털투데이
원문보기
[AI리포터]

[디지털투데이 AI리포터] 애플이 디트로이트에서 시작한 제조 아카데미를 확장하며 무료 가상 교육 프로그램을 도입한다.

8일(현지시간) IT매체 나인투파이브맥에 따르면, 애플은 미국 내 제조업의 디지털 전환을 지원하기 위해 온라인 기반의 교육 과정을 새롭게 마련했다. 이와 함께 해당 프로그램은 스마트 제조 역량을 강화하려는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하며, 미시간 주립대와 협력해 운영될 예정이다.

제조 아카데미는 애플의 6000억달러 규모 미국 투자 계획의 일환으로 추진되고 있다. 이는 텍사스 서버 제조 시설 조성, 데이터 센터 확장, R&D 일자리 창출과 더불어 제조업의 디지털화를 촉진하는 핵심 프로젝트로 꼽힌다. 이번에 가상 프로그램이 추가되면서 더 많은 기업과 개인이 스마트 제조 기술을 보다 쉽게 접하고 학습할 수 있게 됐다.

사비 카한 애플 최고 운영 책임자는 "스마트 제조는 중소기업 경쟁력을 높이는 핵심 요소"라며 "애플은 제조업체들이 디지털 전환을 가속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무료 가상 교육 과정은 오늘부터 미시간 주립대 웹사이트를 통해 제공된다.

<저작권자 Copyright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에스파 닝닝 홍백가합전 불참
    에스파 닝닝 홍백가합전 불참
  2. 2강선우 공천헌금 의혹
    강선우 공천헌금 의혹
  3. 3전현무 기안84 대상
    전현무 기안84 대상
  4. 4삼성생명 신한은행 경기 결과
    삼성생명 신한은행 경기 결과
  5. 5심현섭 조선의 사랑꾼
    심현섭 조선의 사랑꾼

디지털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