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4.0 °
OSEN 언론사 이미지

황보라, 아들 출산 충격 고백 “젖 4개”..하와이 병원비 100만 원까지 [핫피플]

OSEN
원문보기

[OSEN=유수연 기자] 배우 황보라가 아들 출산 당시 겪었던 깜짝 경험을 털어놓으며 현실 육아의 민낯을 드러냈다.

지난 6일 유튜브 채널 ‘워킹맘이현이’에는 ‘이런 날에 아들이 생긴다? 현실 육아썰 풀고 간 초보 엄마 황보라·이은형 워킹맘 회식 EP4’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 속에는 황보라가 첫 아들을 키우며 마주한 당혹스러운 순간과 초보엄마 고민이 솔직하게 담겼다.

황보라는 출산 직후부터 “태어났을 때 손가락 개수 확인하는데 젖이 네 개라더라”며 가슴 철렁했던 순간을 떠올렸다. ‘부유두’라고 불리는 흔적 조직이 그대로 남은 경우라며 “우인이에게 남아있단 거다. 나이가 들면 호르몬 때문에 커질 수 있다고 해서 수술해야 할 수도 있다고 하더라. 처음엔 너무 충격이었다”고 말했다.


육아 현실에 대한 고민도 전했다. 국공립 어린이집 대기번호부터 체력 문제까지 속내를 드러내며 “아기 에너지가 너무 크다”고 토로했다. 같은 고민을 가진 이은형은 “유치원 대기 26번 중 20번이었다”고 공감했고, 황보라는 “둘째 생각은 있지만 시험관을 다시 한다는 게 엄두가 안 난다”며 솔직한 속내를 밝혔다.

황보라는 가족 여행 에피소드도 공개했다. 그는 하와이 도착 직후 아들이 아팠던 상황을 전하며 “도착하자마자 애가 열이 안 내려 병원을 갔는데 치료비가 100만 원이 나왔다. 너무 부모 욕심이었던 것 같다”고 털어놔 이현이와 이은형의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한편 황보라는 2022년 배우 김용건의 아들이자 하정우 동생인 김영훈과 결혼했고, 지난해 5월 아들을 품에 안았다.

/yusuou@osen.co.kr

[사진] OSEN DB / 유튜브 캡처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박나래 갑질 논란
    박나래 갑질 논란
  2. 2우리은행 김단비
    우리은행 김단비
  3. 3홍명보 감독 베이스캠프
    홍명보 감독 베이스캠프
  4. 4정승기 월드컵 메달
    정승기 월드컵 메달
  5. 5대한항공 연승 저지
    대한항공 연승 저지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