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뉴스1 언론사 이미지

'주토피아2' 13일째 400만 돌파…'귀칼' 보다 빠른 올해 최단 기록

뉴스1 장아름 기자
원문보기
영화 주토피아2 포스터

영화 주토피아2 포스터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디즈니 애니메이션 '주토피아'가 올해 가장 빠르게 400만 관객을 돌파했다.

8일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주토피아 2'는 개봉 13일째인 이날 오후 3시 34분 기준, 400만 223명을 동원하며 올해 개봉작 중 가장 빠른 속도로 400만 관객을 넘어섰다.

이는 2025년 최고 흥행작인 '극장판 귀멸의 칼날: 무한성편'보다 무려 5일 빠른 기록이자 879만 관객을 동원한 흥행작 '인사이드 아웃 2'와 유사한 속도로 그 의의를 더하고 있다. 또한 '주토피아 2'는 실관람객들의 뜨거운 호평이 이어지며 CGV 골든 에그지수 99%를 기록, 동시기 개봉작 중 가장 높은 수치를 보이고 있다.

이처럼 매 순간 신기록을 경신하며 올겨울 극장가를 완벽하게 접수한 '주토피아 2'가 앞으로 어떤 새로운 기록을 써 내려갈지 더욱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주토피아2'는 주토피아 최고의 콤비 주디(지니퍼 굿윈 분)와 닉(제이슨 베이트먼 분)이 도시를 뒤흔든 정체불명의 뱀 게리(키 호이 콴 분)를 쫓아, 새로운 세계로 뛰어들며 위험천만한 사건을 수사하는 짜릿한 추적 어드벤처 영화다.

aluemchang@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서부지법 난동 전광훈
    서부지법 난동 전광훈
  2. 2트럼프 그린란드 관세 철회
    트럼프 그린란드 관세 철회
  3. 3김민재 퇴장 뮌헨
    김민재 퇴장 뮌헨
  4. 4트럼프 그린란드 나토 합의
    트럼프 그린란드 나토 합의
  5. 5광양 산불 진화율
    광양 산불 진화율

뉴스1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