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0.6 °
중앙일보 언론사 이미지

결혼 정보회사 “우리의 인연”, 2025 한국 브랜드 소비자 평가 대상 수상

중앙일보 n/a
원문보기
댓글 이동 버튼0

우리의 인연은 대표가 4,000만원을 쓰면서 느낀 기존 결혼 정보회사의 불합리한 점들을 소비자 친화적으로 바꾼 결정사로 정평이 나 있다.

실제로 우연의 시스템은 결정사를 이용해본 경험이 있는 회원들이 더 만족도가 높게 나타날 정도로 결혼 정보 시장에서 이용자들의 니즈를 잘 반영하고 있다는 평이다.

대표적인 우연만의 시스템은 “상담 매니저와 매칭 매니저 일치”, “프사기 키사기 방지 시스템”, “업계 최고의 매니저 성혼 인센티브 50% 지급”, “법무법인을 통한 자산 인증과 부채 표기”, “미차감 만남 강요 금지” 등이다.

프로필을 과장하여 회원의 횟수를 차감하여 매출을 올리는 구조가 아닌 정확한 프로필 제공, 회원의 니즈를 가장 잘 아는 평균 연령 30대의 또래 매니저가 상담부터 매칭을 책임지고, 업계 최고 수준의 성혼 인센티브 (50%)를 지급하는 등 성혼율을 올리기 위한 시스템을 적극 차용하고 있다.

그 결과 2025년 10월 기준 성혼율 25%, 교제율 48%를 달성했다. (성혼율 - 가입 9개월 이상 회원 기준 / 교제율 – 가입 3개월 이상 회원 기준)

이제는 결정사 업계의 불합리한 점을 없앤 젊은 결정사에서 결혼을 가장 잘 시키는 결정사로써 진가를 발휘하기 시작했다.


우연은 앞으로도 소비자 친화적인 시스템을 고안하여 소비자들이 더욱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로 고도화시킬 예정이라 밝혔으며, 회원 정보 보안 강화에도 더욱 힘쓰고 있다고 밝혔다.

온라인 중앙일보

중앙일보 / '페이스북' 친구추가

넌 뉴스를 찾아봐? 난 뉴스가 찾아와!

ⓒ중앙일보(https://www.joongang.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마체고라 대사 사망
    마체고라 대사 사망
  2. 2김은중 감독 책임
    김은중 감독 책임
  3. 3박소희 하나은행 5연승
    박소희 하나은행 5연승
  4. 4프로농구 현대모비스
    프로농구 현대모비스
  5. 5조진웅 이선균 옹호 논란
    조진웅 이선균 옹호 논란

중앙일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