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츠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신인감독 김연경' 후속 비하인드, MBC에브리원에서 본다…17일 방송

스포츠투데이
원문보기
사진=MBC에브리원 다시 쓰는 스카우팅 리포트

사진=MBC에브리원 다시 쓰는 스카우팅 리포트


[스포츠투데이 송오정 기자] '신인감독 김연경'의 후속 비하인드가 MBC에브리원에서 독점 공개된다.

8일 MBC에브리원에 따르면 MBC 예능 '신인감독 김연경'의 후속 비하인드를 담은 '다시 쓰는 스카우팅 리포트'가 이달 17일 방송된다. 배구계 레전드에서 신인 감독에 도전한 김연경과 '필승 원더독스' 선수들의 성장기를 돌아본다.

특히 7전 5승 2패, 승률 71%라는 성과를 거둔 김연경 감독과 선수들에 대한 배구 관계자들의 평가를 확인할 수 있어 관심이 집중된다. 창단 초, 냉정하고 날 선 평가가 주를 이뤘던 '필승 원더독스'가 지난 50일간 어떤 변화를 만들어냈는지, 전문가들의 시선이 어떻게 달라졌을지 기대가 쏠린다.

앞서 종영한 '신인감독 김연경'은 신인감독으로 돌아온 배구계 전설 김연경이 '필승 원더독스'라는 신생 배구단을 이끄는 과정을 그렸다. 단순 예능을 넘어 실제 '프로 제8구단' 창단을 목표로, 프로 무대에서 방출된 선수와 프로 진출을 꿈꾸는 실업팀 선수 등 다양한 선수들이 합류해 진정성 넘치는 감동을 선사했다. 이에 회차를 거듭할수록 뜨거운 반향을 일으켰고, 화제성과 시청률 모두에서 의미 있는 성과를 거두며 시즌을 마무리했다.

MBC에브리원 단독 공개로 편성된 '다시 쓰는 스카우팅 리포트'는 그 감동을 다시 되새기는 장이 될 전망이다.

언더에서 원더로 도약한 원더독스의 진짜 이야기를 담은 '다시 쓰는 스카우팅 리포트'는 17일 수요일 밤 9시 30분, 오직 MBC에브리원에서만 만나 볼 수 있다.

[스포츠투데이 송오정 기자 ent@stoo.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차은우 탈세 의혹
    차은우 탈세 의혹
  2. 2김민석 총리 미국 방문
    김민석 총리 미국 방문
  3. 3트럼프 그린란드 접근권
    트럼프 그린란드 접근권
  4. 4이강인 아틀레티코 이적
    이강인 아틀레티코 이적
  5. 5이해인 쇼트프로그램
    이해인 쇼트프로그램

스포츠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