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5.9 °
OSEN 언론사 이미지

기안84, 결국 주저 앉았다..발목 통증+탈진에 “다시 뛰기 무서워” (‘극한84’)[핫피플]

OSEN
원문보기
댓글 이동 버튼0

방송 시청 후 작성된 리뷰 기사입니다.

[OSEN=박하영 기자] ‘극한84’ 기안84가 주저 앉았다.

7일 방송된 MBC 예능 ‘극한84’에서는 인생 첫 트레일 마라톤에 나선 기안84가 내리막·모래·업힐로 이어지는 ‘지옥 구간’을 마주한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높은 고도에 이어 급경사를 마주한 기안84는 무심코 점프하다 가속도가 붙자 엄청난 속도로 내려갔다. 그는 “몸이 무거워서 안 멈춘다. 가게 앞 풍선 인형처럼 움직인다”라며 “너무 가파른 몸이 통제되지 않고 브레이크가 망가진 자동차 마냥 끌려 내려간다”라고 이야기했다.

더 심한 급경사 등장에 질주하던 기안84는 평지를 만났지만 “와 내리막 멈추고 싶은데 몸이 무게가 탔으니까 안 멈춰진다. 조금만 걸어야겠다. 이래서 페이스 조절을 하라는 건가봐”라며 힘들어했다.


결국 평소와 다른 몸 상태에 기안84는 “왜 이러지? 미치겠네. 하프(20km)는 가야 퍼지는데”라며 당황해했다.

그러면서 그는 “하프까지는 그래도 뛰어갈 줄 알았는데 내리막 끝났다. 평지다. 그때부터 오더라. 못 뛰겠더라 내리막길에서 이미 체력 다 털려서 못 움직이겠다”라고 털어놨다.


특히 기안84는 “30km에서 오는 통증이 있다. 그게 오네. 다시 뛰기 무섭다”라며 벌써 풀려버린 근육에 두려움을 드러냈다. 힘을 쥐어짜 다시 내디뎌보지만 기안84는 뛰었다 걸었다를 반복하다 결국 주저 앉았다.

/mint1023/@osen.co.kr

[사진] ‘극한84’ 방송화면 캡처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박나래 활동 중단
    박나래 활동 중단
  2. 2손흥민 협박 징역
    손흥민 협박 징역
  3. 3정관장 인쿠시
    정관장 인쿠시
  4. 4살라 리버풀 결별
    살라 리버풀 결별
  5. 5제프 켄트 명예의 전당
    제프 켄트 명예의 전당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