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미트윌란 |
[포포투=김호진]
조규성이 선발 출격한다.
FC 미트윌란은 7일 오후 10시(한국시간) 덴마크 비보르에 위치한 에너지 비보르 아레나에서 열리는 2025-26시즌 덴마크 수페르리가(DSL) 18라운드에서 비보르 FF와 격돌한다. 미트윌란은 승점 35점(10승 5무 2패)으로 2위, 비보르는 승점 23점(7승 2무 8패)으로 7위에 위치해 있다.
미트윌란은 최근 압도적인 득점력을 뽐내고 있다. 최근 5경기에서 무려 15골을 기록하며 폭발적인 공격력을 과시했고, 이번 대회에서도 최다 클린시트(6회)를 기록하며 공수에서 모두 뛰어난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탄탄한 조직력과 꾸준한 득점 흐름은 이번 경기에서도 강점으로 작용할 전망이다.
반면 비보르 역시 만만치 않은 화력을 자랑한다. 최근 5경기에서 17골을 넣으며 미트윌란보다 더 많은 득점을 올렸고, 공격 전개 속도와 마무리 능력에서 뚜렷한 강점을 보여주고 있다. 그러나 두 팀의 역대 맞대결에서는 미트윌란이 10승 6무 3패로 확실한 우위를 점하고 있어, 이번 경기에서도 전력 우세가 이어질지 관심이 모인다.
해당 경기를 앞두고 선발 명단이 발표됐다. 먼저 미트윌란은 올라프손, 디오, 에를리치, 마즈 베크, 오소리오, 브라보, 빌링, 바크, 심시르, 조규성, 프랑쿨리누 주가 선발 출전한다.
이에 맞서는 비보르는 페데르센, 엠봄, 라디치, 아넴베, 쿠즈믹, 손더고르, 그뢰닝, 벡, 브라히미, 프레릭스, 카르슈드가 선발로 나선다.
사진=미트윌란 |
사진=비보르 |
<저작권자 Copyright ⓒ 포포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