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초아, 성형설·결혼설 마음고생 심했나…"근래 변호사들 많이 만나" (팡팡변호사)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장인영 기자) 그룹 AOA 출신 초아가 근래 겪은 악플, 합성 이미지 등 악성 루머에 대한 심경을 털어놨다.

최근 유튜브 채널 '팡팡 변호사'에는 '변호사님 밸런스게임 안 해보셨죠?'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 속 김태형 변호사는 초아에게 "명예훼손이나 악플 같은 거 달리고 스토킹에 시달리는 친구들 너무 많이 봤다"며 "혹시 그런 경험 있냐"고 물었다.

이에 초아는 "스토킹 경험은 없다. 악플도 그렇고 합성 이런 것들 있지 않나. 어떻게 보면 관심일 수 있으니까 조치를 안 했다"면서도 "근래에는 제가 조금 쉬다 나왔기 때문에 어쨌다 저쨌다 이런 얘기들이 있더라"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가만히 있으니까 기정사실화되는 것 같더라. 너무 도를 넘는 것들은 잡고 가야겠다"고 강조했다.



또한 초아는 "근래에 1, 2년간 변호사님들을 좀 뵀다. 의도치 않게 문제들이 생겼던 다사다난했던 한 해"라고 덧붙였다.


앞서 초아는 지난 10월 개인 SNS에 평소와 다른 분위기의 사진을 올렸다가 성형설에 휩싸였다. 이후 초아는 "벌써 1개월 전"이라며 한 행사에 참석한 사진을 업로드한 뒤 이전과 달라진 게 없음을 간접적으로 해명한 바 있다.

한편, 2012년 AOA로 데뷔한 초아는 우울증과 불면증 등 건강상의 이유로 2017년 팀에서 탈퇴했다.

가수 활동뿐만 아니라 예능에서도 활약했던 초아였기에 갑작스러운 탈퇴 소식에 결혼설, 임신설 등이 불거지기도. 초아는 이를 직접 부인하고 3년 간의 휴식기 끝 2020년 활동을 재개했다.

사진=엑스포츠뉴스 DB, 유튜브 채널 '팡팡 변호사'

장인영 기자 inzero62@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해찬 건강 악화
    이해찬 건강 악화
  2. 2양현민 최참사랑 득녀
    양현민 최참사랑 득녀
  3. 3린샤오쥔 올림픽 출전
    린샤오쥔 올림픽 출전
  4. 4토트넘 수비수 영입
    토트넘 수비수 영입
  5. 5정관장 소노 경기
    정관장 소노 경기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