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3 °
OSEN 언론사 이미지

조세호 조폭 연루설 폭로자, 아내까지 언급하더니 SNS 삭제...'외압' 주장 [종합]

OSEN
원문보기
댓글 이동 버튼0

[OSEN=연휘선 기자] 코미디언 조세호의 조폭 연루설을 제기한 폭로자가 갑자기 게시물들을 삭제했다. 동시에 SNS 계정 폭파 가능성까지 밝혀 의혹을 더했다.

7일 조세호와 지역 조폭 최씨의 연루설을 제기한 A씨는 폭로를 이어가던 SNS 계정에서 게시물들을 삭제했다. 이와 함께 그는 일회성 스토리를 게재하며 해명글을 남겼다.

그는 스토리 글에서 "게실물 좀 내렸다가 정리되면 올리겠다. 계정 폭파될 수도 있고. 지금 제 신상 검, 경에서 털고 있다는데 범죄자는 제가 아닌데 돈이 무섭긴 하다. 그래도 굴복하진 않겠다. 돋받고 이런 거 아니니 오해하지 마시라. 표 검사"라고 밝혔다.

이어 A씨는 "예전에 드라마 같은데 보면 기자들이 진실은 알고 있는데 막 살해 당하고 외압당하고 그러지 않나. 진실은 아는데 돈, 권력 앞에서는 아무것도 할 수가 없다. 대한민국 진짜 더럽다"라며 외압 가능성을 시사했다.


이 밖에도 A씨는 "영리목적으로 돈을 요구하지 않는다. 카카오톡은 없다. 인스타그램 DM과 텔레그램만 한다. 거창 조직폭력배 두목 최 씨 인스타에 글 올리시던데 해명해 달라"라며 장문의 의혹글을 남겼다.

해당 글에서 그는 거창 지역 최대 조직폭력배라는 최씨와 조세호의 친분을 주장하는가 하면, 둘이 절친한 관계라고 덧붙였다. 또한 배우 송서원이 최 씨의 연인으로 조세호의 결혼식까지 초대받은 관계라고 주장했다. 이에 송서원의 본명이라는 송사랑 이름 앞에 조세호와 아내 결혼식의 웨딩베뉴가 담긴 테이블 사진을 추가로 게재했다. 다만 A씨가 공개한 최씨의 여자친구로 추정되는 여성과 송서원의 모습에 차이가 있는 데다, 송서원 측도 별도 입장을 밝히지 않은 상태다.



앞서 A씨는 조세호를 향해 지역 조폭 최씨와의 연루설을 주장했다. 그는 조세호가 불법 온라인 도박 등을 일삼는 범죄자 최씨와 절친한 관계이며 대가성으로 프랜차이즈를 홍보해주는 등 유착 의혹이 있다고 주장했다. 이에 조세호를 향해 최씨와의 관계 해명을 요구하며 논란을 빚었다.

그러나 조세호 측은 최씨와 단순한 지인 관계이며 대가성 의혹은 '사실무근'이라고 선을 그었다. 더불어 A씨를 비롯해 관련 의혹을 무분별하게 유포하는 온라인 게시물 및 악플에 대해 법정 대응 계획을 밝힌 상태다. 이후 최씨 또한 A씨에게 금전 요구 협박을 받은 듯한 카카오톡 대화록을 올리며 조세호와는 단순 지인이라고 반박했다.

그럼에도 A씨가 카카오톡을 사용하지 않으며 최씨의 주장이 허위라고 반박하며 외압 가능성을 제시했다. 심지어 그는 앞서 조세호의 아내까지 최씨와의 술자리에 동석했다는 등 추가 폭로를 이어가기도 했던 터. 그 사이 불과 100여 명에 지나지 않던 A씨의 SNS 팔로워는 1만 명 대로 급증하는 등 관심을 모으고 있어 귀추가 주목된다.


/ monamie@osen.co.kr

[사진] OSEN DB,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민종 미우새 논란
    김민종 미우새 논란
  2. 2이이경 유재석 패싱 논란
    이이경 유재석 패싱 논란
  3. 3차태현 성격 논란
    차태현 성격 논란
  4. 4박나래 주사이모 논란
    박나래 주사이모 논란
  5. 5윤태영 웰터급 챔피언
    윤태영 웰터급 챔피언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