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5.1 °
스포티비뉴스 언론사 이미지

KIA 한준수-전 치어리더 김이서 부부, '득녀' 두 달 만에 광주에서 결혼식 올린다

스포티비뉴스 신원철 기자
원문보기
댓글 이동 버튼0

[스포티비뉴스=신원철 기자] KIA 포수 한준수가 12월 13일 오후 5시 30분 광주 드메르웨딩홀 CN홀에서 신부 김이서씨와 화촉을 밝힌다.

한준수는 지인의 소개로 김씨를 처음 만나 연인 관계로 발전했으며, 2년간의 열애 끝에 부부의 결실을 맺게 됐다. 지난 10월 13일 SNS를 통해 득녀 소식을 전한 한준수-김이서 커플은 광주에 신접살림을 차렸다.

한준수는 “결혼도 하고 2세까지 태어나 책임감이 더 커졌다. 비시즌 동안 내년 시즌을 위해 잘 준비해야 하겠다는 생각뿐이다. 내년에 꼭 좋은 성적을 거두어 멋진 남편, 아빠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배경수 운영2팀 프로 또한 13일 오후 3시 30분 광주 위더스웨딩홀 3층 펠리체홀에서 신부 주슬기 씨와 화촉을 밝힌다.

배경수 프로는 “아내를 만나고 지난해 9월 아들도 태어나 매 순간이 행복의 연속이다. 항상 고맙고 사랑한다는 말 전하고, 더 책임감 있는 남편, 아빠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조준회 트레이닝 코치는 6일 오후 2시 신부 손지영씨와 광주 더 시그너스 웨딩홀 3층 단독홀에서 결혼식을 올렸다. 조준회 코치는 “기쁠 때나 슬플 때나 항상 옆에 있어준 아내에게 감사하다. 나를 많이 사랑해주는 사람이라 생각되어 결혼을 결심하게 되었고, 이제 가장이 되었으니 책임감을 가지고 매사에 임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조진웅 은퇴 선언
    조진웅 은퇴 선언
  2. 2민경훈 축의금 루머
    민경훈 축의금 루머
  3. 3홍명보 멕시코 월드컵
    홍명보 멕시코 월드컵
  4. 4박나래 공갈 혐의 맞고소
    박나래 공갈 혐의 맞고소
  5. 5손흥민 LAFC
    손흥민 LAFC

스포티비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