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4.0 °
OSEN 언론사 이미지

한고은, ‘6년째 백수' ♥남편과 결혼 일상.."최근 들어 삐끗" [핫피플]

OSEN
원문보기
댓글 이동 버튼0

[OSEN=유수연 기자] 배우 한고은이 남편 신영수에 대한 솔직한 근황부터 애정 어린 농담까지 털어놓으며 눈길을 끌었다.

지난 4일 유튜브 채널 ‘피디씨 by PDC’에는 ‘이제야 연기 맛을 알게 된 한고은 (feat. 몰래 온 손님)’이라는 영상이 공개됐다.

이번 영상에서 한고은은 남편의 최근 근황을 묻는 질문에 “우리 신랑 건강히 잘 있다. 제가 유튜브를 하니까 좀 신났나 보다”라며 웃었다. 그는 “신랑도 많이 걱정했는데 좋은 응원을 보내주시니 저희도 신나서 더 열심히 하려 한다”고 말했다.

특히 남편 신영수가 과거 홈쇼핑 MD로 일했으나 아버지 병간호를 위해 퇴사한 뒤 6년째 무직 상태라는 점을 언급하며 “그래도 잘 지내고 있다”고 근황을 전했다.


이어 한고은은 결혼 후 자신의 삶이 크게 달라졌다고 고백했다. 그는 “나는 결혼하면서 다시 태어난 것 같다. 나를 사랑해 주는 사람을 만나고 기댈 곳이 생기니까 사람이 달라지더라”며 남편을 향한 고마움을 드러냈다. “남편이 굉장히 큰 버팀목이었다. 지금은 내가 살아온 삶에 대한 보상이라고 생각한다”고도 말했다.

하지만 달달함만 있는 건 아니었다. 10년 차 부부의 현실도 공개했다. 한고은은 “결혼 10년 되니까 요즘 남편이 약간 삐끗한다. 가끔 때릴까 고민한다”며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남자들은 왜 이렇게 잔소리가 느냐. 나이 들수록 더 많아지는 것 같다. 그래도 아직은 재밌다”고 했다.


한편 한고은은 2015년 4살 연하의 신영수 씨와 결혼했다.

/yusuou@osen.co.kr

[사진] OSEN DB / 유튜브 캡처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조진웅 은퇴
    조진웅 은퇴
  2. 2손흥민 리더십
    손흥민 리더십
  3. 3여자프로농구 삼성생명 신한은행
    여자프로농구 삼성생명 신한은행
  4. 4인천도시공사 핸드볼
    인천도시공사 핸드볼
  5. 5현대캐피탈 현대건설 연승
    현대캐피탈 현대건설 연승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