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구름많음 / 7.9 °
MHN스포츠 언론사 이미지

부천 하나은행, 8일 홈 경기서 '하나금융 스포츠데이' 개최...황선홍 감독 승리 기원 시투

MHN스포츠 금윤호 기자
원문보기

(MHN 금윤호 기자) 프로축구 K리그1 대전하나시티즌 황선홍 감독이 축구 그라운드가 아닌 농구 코트에 모습을 드러낸다.

여자프로농구 부천 하나은행은 "오는 8일 오후 7시 부천체육관에서 열리는 인천 신한은행과 홈 경기 때 '하나금융 스포츠데이'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하나금융 스포츠데이'에는 하나금융스포츠단 소속인 대전하나시티즌 황선홍 감독이 경기장을 찾는다.

황선홍 감독은 올 시즌 대전하나시티즌을 창단 첫 K리그1 준우승을 이끈 명장으로, 이날 경기에서는 하나은행 여자농구단의 승리를 기원하는 시투에 나서 축구단의 좋은 기운을 전할 예정이다.

부천 하나은행은 '하나금융 스포츠데이'를 맞아 대전 하나시티즌 프로축구단의 창단 첫 K리그1 준우승을 축하하는 의미로 하나은행 여자농구단 유니폼 또는 축구 유니폼을 소지하고 경기장을 방문하는 관중 222명에게 선착순으로 정관장 리프레시 에너지포를 증정한다.

경기장 내에는 농구 체험존이 마련돼 있으며 하나 순발력게임, 하나타임 스탑 등 하나은행 여자농구단 시그니처 이벤트 참여를 통해 농구단 기념품 및 응원도구를 받을 수 있다.



이 외에도 포토이즘 부스에서 하나은행 여자농구단 선수단 프레임 사진 및 SNS 인증 사진 출력이 가능하며, 그래피티 포토월, 라커룸 포토존 및 선수단 포토존에서 사진을 찍으며 추억을 남길 수 있다.

경기 중 작전타임과 쿼터 종료 시 다양한 스폰서 이벤트 프로그램이 운영되며, 열심히 응원한 팬을 선정해 경기 종료 후 선수가 직접 훕시티와 함께하는 Fan of the Match 이벤트 시상을 진행한다. 승리 시에는 추첨을 통해 광수호텔 스위트룸 숙박권을 증정한다.

하나은행 여자농구단은 매 홈 경기마다 입장관중 1인당 1,000 하나머니가 적립되는 '홈경기 직관 스탬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어 홈 경기에서 적립한 스탬프 개수에 따라 농구단 굿즈, 스포츠 용품, 캠핑 용품 등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는 룰렛 이벤트도 순차적으로 진행(4번째, 8번째, 12번째 홈 경기)된다.

또한 마지막 홈경기에서 적립한 스탬프 개수만큼 랜덤 하나머니 추첨 응모권이 제공되며, 추첨에 따라 당첨자에게 최대 300만 하나머니가 지급될 예정이다. 홈 경기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하나은행 여자농구단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부천 하나은행의 8일 홈 경기 입장권은 WKBL 홈페이지와 WKBL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경기 당일 현장 예매도 가능하다.

사진=MHN DB, 하나은행 여자농구단

<저작권자 Copyright ⓒ MHN / 엠에이치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여야 내란재판부
    여야 내란재판부
  2. 2손흥민 토트넘 복귀
    손흥민 토트넘 복귀
  3. 3앤더슨 디트로이트 계약
    앤더슨 디트로이트 계약
  4. 4로버츠 오타니 타자
    로버츠 오타니 타자
  5. 5서유리 악플러 처벌
    서유리 악플러 처벌

MHN스포츠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