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일 타이베이 돔에서 열리는 '2025 엔시티 드림 투어 〈더 드림 쇼 4 : 드림 더 퓨처〉(2025 NCT DREAM TOUR 〈THE DREAM SHOW 4 : DREAM THE FUTURE〉)'는 NCT DREAM의 대만 첫 단독 콘서트이자 타이베이 최대 규모의 실내 공연장 입성이라는 점에서 현지 팬들의 높은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이번 공연에서 NCT DREAM은 11월 발표한 미니 6집의 타이틀곡 '비트 잇 업(Beat It Up)'을 세트리스트에 새롭게 추가했으며, 청량하면서도 강렬한 에너지를 모두 아우르는 다채로운 히트곡 무대로 관객들을 매료시킬 전망이다.
NCT DREAM은 네 번째 월드 투어를 통해 서울 고척스카이돔 최다 공연 아티스트 등극을 비롯해 홍콩 최대 규모 공연장인 카이탁 스타디움 K팝 아티스트 첫 입성, 2년 연속 태국 라자망갈라 내셔널 스타디움 콘서트 개최, 단독 콘서트 100회 달성, 타이베이 돔 입성 등 유의미한 성과를 이뤄내며 글로벌 무대에서의 독보적인 존재감을 굳건히 증명하고 있다.
NCT DREAM은 지난달 17일 발매된 미니 6집 'Beat It Up'으로 10연속 밀리언셀러에 등극했으며, 음악방송 1위, 국내 음반 및 음원 차트 1위, 중국과 일본 음원 차트 1위에 오르는 등 많은 사랑을 받았다.
김선우 엔터뉴스팀 기자 kim.sunwoo@jtbc.co.kr
사진=SM엔터테인먼트
김선우 기자
JTBC의 모든 콘텐트(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by JTBC All Rights Reserv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