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0.7 °
JTBC 언론사 이미지

NCT 드림, 타이베이 최대 규모 실내 공연장 '타이베이 돔' 입성

JTBC
원문보기
댓글 이동 버튼0

NCT 드림(NCT DREAM, 엔시티 드림)의 타이베이 돔 공연이 하루 앞으로 다가왔다.

6일 타이베이 돔에서 열리는 '2025 엔시티 드림 투어 〈더 드림 쇼 4 : 드림 더 퓨처〉(2025 NCT DREAM TOUR 〈THE DREAM SHOW 4 : DREAM THE FUTURE〉)'는 NCT DREAM의 대만 첫 단독 콘서트이자 타이베이 최대 규모의 실내 공연장 입성이라는 점에서 현지 팬들의 높은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이번 공연에서 NCT DREAM은 11월 발표한 미니 6집의 타이틀곡 '비트 잇 업(Beat It Up)'을 세트리스트에 새롭게 추가했으며, 청량하면서도 강렬한 에너지를 모두 아우르는 다채로운 히트곡 무대로 관객들을 매료시킬 전망이다.

NCT DREAM은 네 번째 월드 투어를 통해 서울 고척스카이돔 최다 공연 아티스트 등극을 비롯해 홍콩 최대 규모 공연장인 카이탁 스타디움 K팝 아티스트 첫 입성, 2년 연속 태국 라자망갈라 내셔널 스타디움 콘서트 개최, 단독 콘서트 100회 달성, 타이베이 돔 입성 등 유의미한 성과를 이뤄내며 글로벌 무대에서의 독보적인 존재감을 굳건히 증명하고 있다.

NCT DREAM은 지난달 17일 발매된 미니 6집 'Beat It Up'으로 10연속 밀리언셀러에 등극했으며, 음악방송 1위, 국내 음반 및 음원 차트 1위, 중국과 일본 음원 차트 1위에 오르는 등 많은 사랑을 받았다.

김선우 엔터뉴스팀 기자 kim.sunwoo@jtbc.co.kr


사진=SM엔터테인먼트



김선우 기자

JTBC의 모든 콘텐트(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by JTBC All Rights Reserved.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마체고라 대사 사망
    마체고라 대사 사망
  2. 2김은중 감독 책임
    김은중 감독 책임
  3. 3박소희 하나은행 5연승
    박소희 하나은행 5연승
  4. 4프로농구 현대모비스
    프로농구 현대모비스
  5. 5조진웅 이선균 옹호 논란
    조진웅 이선균 옹호 논란

JTBC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