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5.1 °
머니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눈길에 헛바퀴 반복한 차량…달려가 밀어준 배달기사 선행 '훈훈'

머니투데이 채태병기자
원문보기
댓글 이동 버튼0
눈 내린 오르막길에서 헛바퀴 반복하는 차량을 두 명의 배달기사가 밀어줘 구조하는 장면이 온라인에 공유돼 화제를 모았다.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보배드림 갈무리

눈 내린 오르막길에서 헛바퀴 반복하는 차량을 두 명의 배달기사가 밀어줘 구조하는 장면이 온라인에 공유돼 화제를 모았다.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보배드림 갈무리



눈 내린 오르막길에서 헛바퀴 반복하는 차량을 두 명의 배달기사가 밀어줘 구조하는 장면이 온라인에 공유돼 화제를 모았다.

5일 온라인 커뮤니티 보배드림에는 '시흥시 눈길 오르막에서 빛난 배달기사님들의 선행'이라는 제목의 게시물이 올라왔다.

글쓴이 A씨는 "경기 시흥시 시청 근처 오르막에서 한 차량이 눈 때문에 계속 헛바퀴 돌고 있었다"며 "이때 배달기사님들이 힘을 합쳐 차를 밀어 올려줬다"고 밝혔다.

A씨가 공유한 사진과 영상에는 눈 내린 도로 위에서 고립된 차량을 두 명의 배달기사가 밀어주는 모습이 담겼다. 해당 장면은 많은 눈이 내린 전날 밤에 촬영된 것으로 추정된다.

게시물을 본 누리꾼들은 두 명의 배달기사 선행에 찬사를 보냈다. 이들은 "차가 밀려 위험할 수도 있는데 행동하는 용기가 정말 멋지다", "추운 날씨에 마음을 따뜻하게 만드는 훈훈한 광경" 등 댓글을 적었다.

채태병 기자 ctb@mt.co.kr

Copyright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윤재순 임종득 기소
    윤재순 임종득 기소
  2. 2박나래 활동 중단
    박나래 활동 중단
  3. 3김연경 인쿠시 정관장
    김연경 인쿠시 정관장
  4. 4이금희 잠수 이별
    이금희 잠수 이별
  5. 5경남FC 배성재 감독 선임
    경남FC 배성재 감독 선임

머니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